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멍 빨리 빼는 법은 멍든데 바르는 약 바르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2. 12. 3. 14:57

 

 

멍 빨리 빼는 법 / 멍빼는 연고 / 멍든데 바르는 약

 

멍이 한 번 들면 작은 멍은 빨리 뺄수도 있지만 큰멍은 거의 1달이상 걸리지요

저는 멍이 들면 귀찮아서 방치 한적이 있는데 없어지는데 1년도 더 걸리고 후유증으로 시퍼러둥둥한 자국이 남은적도 있었어요

나중에 한방으로 알아보니까 그멍이 어혈이 되는거에요

그래서 지금은 저도 멍이 들면 바로 빼버리려고 노력중입니다

멍이 보기 흉하지 아파서 죽을 정도로 아프지 않다보니 자꾸 벼르게 되서요

 

 

 

 

 

 

 

약국에서 파는 멍빼는연고 베노플러스겔은 멍만 빼는 것이 아니고 벌레 물린데 타박상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네요

살리신산은 강력한 살균제거든요

살균에 진통에 소염에 비상약치고 너무 효과가 좋은 가정상비약입니다

멍은 자주 안드는데 가벼운 타박상이 나서 아플때 가정에서 바퀴벌레가 돌아다니다 물기도 하는데 상비하면 좋겠네요

멍 빨리 빼는 법이  멍빼는 연고 바르고 있으면 멍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니까요

 

 

 

 

 

멍든데 바르는 약 베노플러스겔은 붓기도 빼주니까 여성들에게는 너무 좋지요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바르기도 편한 겔타입이라 필요할때 살짝 바르면 되잖아요

그런데 제가 아는 사람이 그러는데 멍빼는 약으로 화상흉터에 바르니까 흉터가 빨리 연해지더라고 해요

저도 나중에 시도해 보아야 겠어요

멍빼는 약 베노플러스겔로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