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멍든데 바르는 약 베노플러스겔
리뷰 후기 이벤트2012. 12. 17. 19:29

 

 

 

멍 빨리 빼는 법 / 멍빼는 연고 / 멍든데 바르는 약

 

멍들면 이제 멍 빨리 빼고 붓기도 빼주고 벌레 물린데 바르고 타박상에 바르는 베노플러스가 기억 날건데요

제가 강조 하듯이 멍은 보자 마자 바로 빼주어야지 안그러면 어혈이 됩니다

어혈은 만병의 근원이거든요

멍은 피가 뭉치면 멍이 되니까요

 

 

 

 

멍빼는 연고 베노플러스겔은 겔타입이라 흡수가 빠르고 끈적이지 않아서 쓰기도 좋지요

여성들은 필수적으로 상비하면 언제든 멍이 들면 바르기 시작해야 멍을 빨리 없애지요

더구나 서서 일하는 여성들은 종아리가 부으면 통증도 심하지만 각선미도 피해를 보니까 더 상비해야 겠지요

멍빼다 남으면 타박상이 들거나 벌래가 물면 발라야 되니까요

요즘 바퀴벌레들은 아이들 물기도 하는데 아이들은 피부가 약해서 빨리 가라 앉혀주어야 되지요

 

 

 

 

 

 

 

유유제약 페이스북 www.facebook.com/helloyou.kr 오픈 했어요

오픈 이벤트가 있어서 저도 좋아요 했네요

유유제약 페이스북은 제약사와는 거리가 먼 아주 재미 있어요

제약사 하면 왠지 재미 하나도 없을것 같잖아요

그런데 유유맘은 볼거리도 많고 이벤트도 많아서 재미 있네요

멍빼는약 때문에 좋은 페이스북을 추가 하게 되었다지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