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두두월드 실리쿡 트레이중더블 체험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3. 12. 21. 11:16

 

 

두두월드 실리쿡 트레이중더블 두두월드 실리쿡 트레이중더블

두두월드 실리쿡 트레이중더블

 

 

 

제가 쓰는 냉장고가 구형 지펠인데 트레이중 더불이 세로로 길이가 짧다보니 문이 안닫히네요

 

 

 

 

그래서 가로로 넣으니까 맞네요

제가 워낙 피이티병을 많이 쓰는데요

자잘한 병 보다 큰 피이티병이 수납하기 좋은것 같아요

중더불이라 커서 5리터 김치통도 거뜬하게 들어가요

원래 납작이 수납용 트레이지만 가지고 있는 납작이가 수가 모자라서 용도를 바꾸어 쓸거에요

피이티병이 주인이 되었네요

 

트레이의 장점은 잡아 끌어서 한 번에 정리할수 있다입니다

저 처럼 반복작업 하기 싫어서 냉장고가 무서운 사람에게 좋아요

크기도 상당히 커서 일반적인 채반의 용도로 써도 될것 같아요

그외에 잡동사니 정리나 보관에 쓰면 좋겠어요

 

아이디어제안

 

폴리켑 말인데요

뚜껑이 너무 작아서 비닐이 차지해서 구멍이 작아져서 내용물이 잘 안빠져요

제가 애용 하는 피이티병들 2리터들이 폴리캡이 나오면 좋겠어요

그래야 내용물도 쑥쑥 빠지고 큰 보관품도 보관이 용이할거에요

그러면 선물용이나 야외용 김치도 담을수 있어서 좋을것 같거든요

 

실리쿡 트레이 http://duduworld.com/goods/list.php?category=029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