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한국방송예술교육 진흥원 김학인 이사장님의 선행 장수사진 재능기부
리뷰 후기 이벤트2014. 10. 17. 10:39

 

 

 

 

 

 

김학인 이사장님의 기획으로 장수사진 재능기부가 서울 서대문노인 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되었답니다

소외되고 쓸쓸한 노년층들에게 활력이 될것 같은데요

노인들은 사진 찍으려면 쉽지도 않지만 무엇보다 돈이 들어서 영정사진도 못 찍는 일이 허다하거든요

재능기부라면 저도 관심이 많은 분야인데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돈이 아닌 재능을 기부하는거에요

한예진은 메이크업부터 사진까지 찍는 원스톱 재능기부를 할수 있다는점이 강점이네요

 

 

 

 

 

 

김학인 이사장님의 선행은 매스컴으로 많이 접했는데요

이번 장수사진 재능기부도 단발로 끝나는행사가 아니고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를 맞이한다고하네요

원래 영정사진을 미리 찍으면 장수 한다는 말이 있어요

건강하게 오래 사시면 좋은데 예쁜 사진도 남길수 있어서 얼마나 흐뭇하시겠어요

메이크업 안하고 찍으면 너무 추해보이지만 미장원에 가려면 발길이 안떨러질 노인분들께 좋은 기회네요

 

 

 

 

 

한예진학생들의 메이크업 솜씨는 프로 부럽지 않아요

아직 초보 학생들의 솜씨지만 동네미용실보다 나은것 같은데요

메이크업도 예쁘고 장수사진도 멋지게 찍으면 정말 좋아하실것 같구요

평소에 김학인 이사장님은 선행을 많이 하셔서 마음이 따뜻해지는데요

장수사진 재능기부는 받는 사람이나 주는 사람이나 모두 뿌듯하겠네요

 

 

 

 

 

 

노인들은 주름도 많고 피부도 늘어져서 메이크업 하기도 어려울텐데도 재능기부 하는 한예진 학생들은 미소가 넘치네요

메이크업 받으시는 할머님들도 너무 좋아하시는것 같구요

한예진이 있어서 많은 혜택도 누릴수 있고 재능기부도 받을수 있어서 저도 환영합니다

청소년부터 노인들까지 고르게 혜택을 돌려주는 한예진이 좋아요

앞으로도 김학인 이사장님이 지속적으로 선행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