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다이어트 요가 피트니스 꿀벅지를 한번에 핫쉐이퍼스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4. 11. 20. 15:31






다이어트/ 요가 / 피트니스 / 꿀벅지


세계적으로 선풍을 일으킨 다이어트바지 핫쉐이퍼스입니다

핫쉐이퍼스바지와 CD 색 줄자가 한세트로 들어 있었어요

저도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이라 핫쉐이퍼스 입고 꿀벅지 되는 것 상상하면서 열심히 착용하려구요

동영상 보고 따라하면 다이어트 확실히 될것 같아요

그런데 핫쉐이퍼스가 일상적인 생활에서 핫쉐이퍼스만 입어도 다이어트가 될것 같네요

하루종일 입고 집안일 하고 산책하러 다니고 하는 가벼운 일상으로도 말이지요






핫세이퍼스세트에 들어 있는 줄자로 허리를 재보니 슬프네요

도대체 허리둘레가 줄지를 않고 제자리걸음이더라구요

정말 피트니스가 필요한 상태잖아요

운동도 하지만 일상적인 걷기운동 정도다 보니 살이 빠지기는 커녕 계속 불어나는거에요

요성들이 중년이 되면 나잇살이라고 하는 불어난 뱃살은 절대로 안빠지더라구요

왜냐면 젊어서부터 지방세포가 증식을 거듭해서 복부비만이 되고 배둘레가 점점 커지니까요





요즘은 날씨가 쌀쌀해서 인웨어로 입어야지 안그러면 추워요

그래서 핫쉐이퍼스 입고 츄리닝 입고 생활을 하기로 했거든요

핫쉐이퍼스가 몸에 딱 맞고 활동하기도 편하고 안입은것 처럼 편합니다

그래서인지 다이어트도 하고 꿀벅지 되는것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안해본 여성이 몇이나 될까요

온갖 방법 다 쓰고 비용만 날리고 요요때문에 더 몸무게가 늘어나고 후회한일 얼마나 많게요





핫쉐이퍼를 안에 입고 외출을 1시간 30분정도 걸어서 왕복했어요

집에 오자마자 핫쉐이퍼스를 걷어서 손으로 만져보니까 사진에는 안찍혔는데 땀이 나와있었어요

지금 날씨가 추워서 그렇지 날씨가 더우면 사우나 한것 처럼 땀이 나올것 같아요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다이어트 하는 시대지만 정작 다이어트 할 사람들은 중년여성들입니다

내장비만이 건강을 위협하고 몸무게가 늘어나면 관절염이 생기거든요

의사들은 무조건 덜 먹고 운동하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정 반대의 생활을 하게 되고 정말 우울합니다

외모가 걱정이 아니라 건강을 걱정해야 되니까요








핫쉐이퍼스는 장시간 착용을 하면 부작용이 나타날수도 있다니까 하루에 3시간 정도 입어야겠네요

일단 칼로리가 소모되고 피트니스 효과를 보려면 운동을 반드시 병행해야되겠구요

요즘 보정속옷도 많이 입는데 핫쉐이퍼스는 몸매 보정도 도와주니까 양손의떡 같아요

운동은 물론 산책, 스트레칭, 가사활동 등 일상생활을 하면서 착용해도 뛰어난 다이어트효과

 세계적인 디자인, 허리,배,허벅지를 잡아주는 보정속옷으로 기능 가능, 출산 후 산모에도 적합하다고 하니까 살이 쪄서 고민인 여성들에게 회소식 아니겠어요

제일 좋은점중에 하나는 바로 실생활 하면서 다이어트 할수있다는 점입니다

노동과 운동은 다르다고 하지만 가사노동이 얼마나 힘들고 활동양이 많은데요

발열을 통해 땀의 배출과 지방의 연소를 촉진하는 특허섬유 NeoTex적용한 핫쉐이퍼스 한 벌로 다이어트가 즐거워질거에요



 




  핫쉐이퍼스  www.hotshapers.co.k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