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스마트폰 채팅 어플 쇼엔팅
리뷰 후기 이벤트2015. 4. 29. 08:42


스마트폰 채팅 어플 / 애인만들기 / 미팅어플 / 채팅어플순위 / 채팅어플추천


스마트폰 채팅 어플 쇼엔팅은 애인만들기 어려운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어플 같아요
제주변에도 시간이 없는 바쁜 젊은이들이 많아서 쇼엔팅에 관심이 가네요
요즘은 미팅 어플이 많은것 같은데 결혼 적령기라면 신중하게 상대를 골라야 겠지요
저는 결혼중에 중매결혼은 결사반대입니다
왜냐면 중매인이 거짓으로 소개 해서 평생 불행하게 살다가 노년에 이혼한 예도 알고 있거든요
그래서 요즘 세대들의 합리적인 사고방식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쇼엔팅 검색하고 어플 다운받았어요
회원가입은 이메일과 비번이 필요하구요





스마트폰 채팅 어플 쇼엔팅에 가입화면입니다

쇼엔팅은 여성회원들을 우대해 주나봐요

가입한다음 프로필 등록을 해야겠지요

본인 사진으로 프로필 등록하면 되네요

쇼엔팅에 가입 하려면 기입란에 다 기입이 되야지 안그러면 등록이 안됩니다





쇼엔팅-솔로,연애채팅,만남,돌싱,소개팅,채팅,즉석만남


미팅어플 쇼엔팅은 회원이 무려 100만명이라네요
그래서 돌싱 소개팅 즉석만남이 빠르게 이루어 지나봐요
쇼엔팅은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데 선물 받은 사탕을 환전도 해준다고 하구요
연이 잘 맞으면 좋은 반려자를 만나서 결혼도 할수 있겠지요





쇼엔팅 어플로 로그인 안해도 실시간으로 등록되는 프로필을 볼수 있어요
갤러리에는 더 많은 사진을 볼수 있어요
당연히 로그인 해야 됩니다
쇼엔팅 어플에 가입하는 여성들은 성형이벤트도 참여 할수 있고 사탕도 모을수 있어서 양손의 떡이네요
솔로 탈출도 하고 좋은 사람도 만나보세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