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체험단한국 내추럴스푼 리얼화이트크림 미백크림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6. 8. 20. 07:37




피부가 깨끗하고 고운편이 아니고 일반적인 아줌마 피부라 푸석해 보이고 거무튀튀 해서 우울해요

그런데 미백크림도 여러가지 사용 했는데 그닥 흡족하지가 않았는네요

내추럴스푼 리얼화이트크림 미백크림이 도움이 되면 좋겠다 했어요



내추럴스푼 리얼화이트크림 미백크림은 사용법을 잘 숙지해야 겠더라구요

외출할때는 자외선 차단제 전단계에 바르고 기초화잘 할때는 마지막단계에 발라야 한다네요

리얼화이트크림 미백크림은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 한 번에 2가지 효과를 볼 수 있구요





리얼화이트크림 미백크림은 60초 만에 미백이 된다고 하는데 써보기 전에는 안믿겨요

그런데 바르고 효과가 너무 빨리 나타나서 깜놀 했지요
여성들 미백을 얼마나 원하는지 전신미백을 하고 싶을 정도로 거무튀튀한 부분이 많아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팔꿈치잖아요

리얼화이트크림 미백크림 바르니까 바로 미백이 되더라구요




 미백크림을 얼굴에 발라 보았어요

사진에는 잘 안 보이는데 바르기전과 후가 확실하게 나타났더군요

리얼화이트크림 미백크림 바르고 바로 미백이 되니까 피부가 뽀샤시 해져요

그래서 60초 미백 인정합니다




여성들 여름에 피서도 가고 운동도 하다 보면 목뒤가 많이 타잖아요

리얼화이트크림 미백크림 발라보세요

정말 하애집니다

리얼화이트크림 미백크림은 주성분이 벗꽃추출물 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잡티제거와 윤기도 보강해 준다니까 미백크림으로는 최고 같아요






내추럴스푼 http://www.naturalspoon.co.k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