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으로 공부가 되네
리뷰 후기 이벤트2011. 6. 20. 14:00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동영상 강의 보았어요
과목이 하도 많아서 고를수가 없어서 저도 사회복지사 한명 아는데 아무래도 관심이 사회복지라 사회복지를 택했어요
그런데 저는 사회복지사 공부 무척 어려운줄 알았거든요
전혀 안어렵고 오히려 쉬더군요

홈에 가입하고 수강신청 하면 원하는 과목을 영상으로 공부 할수 있는데요
마치 바로 앞에서 선생님 강의 듣는것 같았어요
동영상 강의 장점은 원하는 시간에 보고 싶은 만큼 공부 할수 있다잖아요
학습부터 정리 까지 하고 퀴즈 도 맞히고 질문도 날릴수 있어요
한사평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학사편입 학위취득을 시간도 절약하고 돈도 덜 들이고 좋은 결과를 얻겠더라구요


지금 착한가격 이벤트 중이에요
단돈 99000이면 사회복지사도 되지요
학점은행 좋은점이 고등학교만 아니면 그에 준하는 자격만 되면 누구나 공부해서 자격증 딴다는거지요
또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도 공부할수 있구요



제가 아는 사람도 사회복지사인데 정말 책임감 있고 자신을 회생하는 힘든 일인데도 꿋꿋하게 봉사를 하시더라구요
공부도 쉽게 하고 장래 좋은일에 자신을 맞길 사람들도 많으니까요
한사평에서 공부 해보세요

http://www.hakjum.com/index.asp?LoginDiv=first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