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전주콩나물국밥 넘버원 완산골명가 입소문이벤트
에이프런네 부엌12011. 7. 20. 16:07
 

l 최고급 주꾸미만을 엄선해 매콤한 양념이 주꾸미 속살까지 배어 있어 식욕을 자극하는 메뉴입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계절 인기가 높습니다.
 

l 매콤한 주꾸미와 삼겹살이 만나 환상적인 맛 궁합을 보여주는 메뉴입니다. 입 안이 얼얼할 정도로
자극적인 매운 양념의 불주꾸미와 부드럽게 살살 넘어가는 삼겹살을 함께 드실 수 있어 맛궁합의
극치를 만끽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l 오돌뼈(매운맛/순한맛)은 완산골명가만의 비법이 담긴 양념을 한 오돌뼈 메뉴입니다.

l 오돌뼈란 돼지고기 삼겹 부위와 연결되어져 있고, 뼈 중 연골부분만 손질해 오도독 씹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부위를 말합니다.

l 참숯불구이로 드시면 최고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l 기존의 양념 맛을 탈피해 완산골명가만의 개성있는 식감으로 돼지갈비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통통하고 푸짐한 살집이 씹히는 맛을 더해 줍니다.


 

l 부드럽고 식감이 좋은 돼지갈비를 완산골명가만의 특별한 매운 양념으로 재워 느끼함이 없고 화끈한 맛이 입맛을 살려주는 메뉴입니다.
 

l 두툼한 생삼겹살의 고소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생삼겹살은 국민메뉴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l 임금님이 체통없이 갈비를 손에 들고 뜯을 수 없어궁중의 수라상궁들이 만든 정통 떡갈비 입니다.

l 완산골 명가 "떡갈비"는 부드러운 고기살을 잔 칼질로 다진 후 3번에 걸쳐 양념을 고르게 발라 고급스러운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l 돼지갈비의 쫄깃쫄깃함과 구미를 당기는 매콤하고 화끈한 맛으로 온 가족의 저녁식사 메뉴, 술안주로 안성맞춤입니다.


 

l 오징어, 새우, 게 등의 해산물이 매운면서도 달콤한 소스와 어우러진 돼지갈비찜으로 끓일수록 깊은 맛이 우러나오는 메뉴입니다.


 

l 부드러운 육질과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소 갈비찜입니다.

 
* 허가없이 사진을 남용 및 도용 할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처벌의 대상이 됩니다
.
 


P 에이프런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