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에코다움 한방아로마 와인비누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2. 4. 9. 13:42

 

 

 

 

 

 

 

 

 

저는 한방매니아에요

그래서 한방재료 들어간 제품 선호하는데요

한방아로마 와인비누 향이 너무 좋아서 2틀동안 머리맡에 두었다가 사용했어요

아로마향이 건강에도 좋은점이 정신을 안정시키는 효능이 있거든요

그러다가 직접 비누를 사용해보니까 거품도 잘게 일어나고 사용감도 매끈매끈하고 세정작용도 좋았어요

저는 늘 어떻게 비누에 한방 재료를 첨가할까 궁금한데 와인도 추가해서 특이한 비누가 한방아로마와인 비누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세안용 비누는 저가형 기업표 쓰지만 세안을 하다보면 비누거품도 안나고 뻣뻣해지고 쓰다 버리게 되니까 더 손해구요

가장 중요한점은 싸구려 유지를 사용해서 피부의 지방을 지나치게 빼았기때문에 세안비누는 잘 골라서 써야 됩니다

예를 들면 프랑스의 유명한 마르세이유비누는 여왕만을 위해서 수많은 비누제조사들이 연구하고 개발한 고급비누에요

그러니까 마르세이유 찾아서 비싼 비누 안써도 한국에도 좋은 비누가 나오니까 한방재료로 만든 아로마와인비누 써도 좋겠지요

다른곳에 덜 쓰고 내피부에 투자만 잘해도 피부미인 되거든요

 

 

http://www.ecodaum.com/index.php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