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다하누 양불고기 떡볶기
짠테크 정보방2012. 5. 30. 11:45

 

 

 

 

 

 

 

 

 

 

다하누 양불고기가 있네요

양고기는 초창기때 그러니까 30년전에 수입한적이 있었어요

그때 가격도 싸고 푸짐해서 재래시장에서도 팔았거든요

그래서 양고기 처음 맛보고 조림을 했는데 지금은 결혼해서 딸을 시집보낸 제여동생이 그당시 직딩이었는데 점심을 집에 와서 먹고 갈때가 많았어요

어느날 보니까 냄비채 맛있다고 막 퍼먹더라구요

그런데 양고기가 점점 사라지고 파는곳이 없어지더군요

그후에 우연히 양고기 사서 먹고 사기 힘들어서 못 먹었네요

제입에는 양고기도 입에 맞거든요

 

다하누 양불고기 볶아서 맛을 보니까 부드럽고 안질긴데 양누린내가 약간 나더라구요

양불고기 처음이라 그런지 모르지만 그래서 칼칼한 떡볶기가 생각났어요

양불고기에 단맛이 있어서 고추장과 국간장 정도만 쓰고 떡뽁기 하니까 특이한 맛이 나서 별미가 되었네요

원래 떡복기에 그것도 고추장 떡볶기에 고기 잘 안쓰잖아요

다하누 양불고기 덕분에 럭셔리 떡볶기로 한끼 때웠어요

 

반값한우, 반값돼지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는 다하누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