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천로환 청국환 건강식품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7. 27. 09:25





마늘과 천연벌꿀을 혼합하여 가공한 식품인 천로와 몸에좋은 청국가루를 혼합하여 만든 건강식품이고 특히 천로는 중국 황실의 비방으로 황제들이 즐겨먹던 건강식품으로 불갑사에서는 현대인의 기호에 맞게 보다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청국가루와 천로를 환으로 만들어 먹기 편하게 만든 불갑사에서 제조하는 상품은 100% 국내산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 천로한이라네요
재료가 마늘 꿀 청국장등 건강에 최고인 재료들이 들어 가네요

마늘은 장수식품이지만 많이 먹기가 어렵고 청국장도 냄새때문에 거부감이 드는 사람들에게 좋겠어요







건강기능식품 천로환은 청국장과 마늘로 만들어서 장이 안좋은 사람들이나 늘 피로한 삼들에게도 좋은것 같네요

마늘 성분 피로회복용 약도 있잖아요

청국장과 마늘의 함량도 높아서 건강식품으로 손색이 없구요

청국장은 발효식품이라 청국장 하나만 먹어도 건강에 좋은데 마늘까지 먹으니까 효능이 2배로 늘어 나겠지요

원래 천로밀이라고 해서 꿀과 마늘도 만든 전통 건강식품이 있지만 먹기가 역해서 집에서 만들어도 못 먹게 되더라구요









일반적이 청국환은 청국장내가 심한데 천로환은 고소하고 바삭하고 과자같더라구요

용법은 하루에 2번 30-40개 복용하라고 해서 제가 세어 보았더니 밥수저로 1/2정도 퍼먹으면 되겠더라구요

일반 청국환은 못 먹는 사람도 천로밀은 먹을것 같더라구요

몸에 좋은 약은 쓰다 라는 옛말이 있는데 맛있고 약이 되는 천로환이 나오니 옛말도 바뀌어야 되겠네요

천로환은 선물용으로도 인기일것 같아요









영광농협 쇼핑몰에 다양한 발효식품도 구매할수 있어요

천로환 살때 간장 된장등 주문해도 좋겠지요


영광농협 쇼핑몰 http://www.ygnonghyupmall.co.kr/product/list.html?cate_no=103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