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비염스프레이 한방코팩 숨편코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8. 19. 14:53




한반코팩 숨쉬기 편한 코 숨편코입니다

콧물 코막힘에 좋은 코전용 한방팩이구요








비염스프레이 한방팩 숨편코는 천연한방식물에서 특허 공법으로 만들었다는데요

천연성분이라 비염에 안심하고 사용 할수 있겠네요

비염은 알레르기성이라 조금만 독해도 안되잖아요

초기비염이나 만성비염이나 부작용이 없어서 좋을것 같구요

예전에는 코가 막히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이상하게 코도 막히고 재채기도 잦아서 숨편코에 관심이 갑니다







비염스프레이 한방팩 숨편코는 한방성분이 몸에 좋은 약재들로 만들었어요

인공적인 향도 들어 가지 않았구요

그래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용 할수 있다는데요

숨편코는 청소년들은 B1 성인들은 B2로 골라서 쓰면 됩니다

그런데 B1은 아동들과 청소년들은 보호자의 감독이 필요 하다니까 부모님이 세심하게 관심을 기우려야 겠어요






숨편코 사용법은 코안에 한방팩을 집어 넣고 양쪽의 손잡이를 눌러서 스프레이 해주면 되는데 흔들어서 사용 하면 침전물이 가라앉지 않는다고 하네요

양조절을 잘 하려면 연습을 해야 되겠고 무향이라 거부감도 없더라구요

제가 열이 많아서 그런지 코안이 말라서 답답했는데 숨편코 써보니까 놀랍게도 코안이 촉촉하더군요

식염수 쓸때처럼 물 같이 순하고 아무때나 코속이 마르면 스프레이 하면 되니까 편하고 비염증상도 확실히 줄었어요

한방약재로 만들고 천영성분이라 비염에 탁월한것 같아요






                                     숨편코  구매페이지  http://auction.kr/iA0rm0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