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삼립식품 신상품 미니롤빵 블루베리 샌드쿠키
리뷰 후기 이벤트2015. 8. 31. 16:03





삼립식품에서 미니롤빵이 신상으로 나왔어요

제가 어릴때 삼립식품공장 옆에 살아서 많이 먹고 자랐고 지금도 삼립식품에 무한 애정이 갑니다

제가 어렸을때 삼립빵 인기 최고였거든요

삼립식품 신상 미니롤은 크기가 작고 부담 없이 집어 먹을수 있더군요

당연히 맛도 좋고 다용도로 쓸수 있어서 더 좋아요






제가 햄버거 만들때 시판용 버거빵을 몇 번 사용했는데 너무 입에 안맞아서 구매를 안하거든요

맛이 너무 푸석하고 잘 부서지고 난리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나온 미니롤빵은 모양도 예쁘지만 햄버거빵으로 제격이에요

햄버거패티만 맛있게 구워서 토핑하면 손님 접대해도 손색이 없을것 같아요

다년간 햄버거 번을 생산해 온 삼립식품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이 특징으로 잼, 버터, 크림치즈 등을 발라 아이들 간식이나 파티 푸드로도 활용도가 높아서요






블루베리 샌드 쿠키는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쿠키로 촉촉한 쿠키 사이에 달콤한 화이트크림과 상큼한 블루베리 필링이 들어가 있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블루베리 샌드 쿠키는 부드러운 타입의 쿠키로 딱딱한 음식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 수 있어요

왜냐면 질감이 너무 부드럽기 때문에 살살 녹아서 씹을 틈이 없어요

병원에 입원한 환자들 병문안 갈때 음료수는 소변때문에 거부증이 있는데 블루베리 샌드 쿠키는 환영 받겠어요








샌드쿠키의 종류는 이렇게 3가지가 있고 사과, 딸기, 블루베리가 있는데요

저는 단연 블루베리가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저는 쿠키라는것이 단단하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고정관념이더라구요

부드러운 쿠키가 더 맛있는것 같았어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