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벤디스키친 두레 탱탱야채순대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9. 1. 10:20





벤디스키친 두레 탱탱야채순대입니다

벤디스키친은 즉석식품, 즉석요리, 간편요리, 냉동식품, 캠핑음식, 자취생요리, 순대등 즉성요리 가공식품 판매하는 사이트구요




 


조리법이 봉지채 끓는물로 삶으라고 되어 있어서 그대로 해보았어요

제가 순대 좋아해서 종종 할인점에서 진공된 순대 사다가 냉장고에 두었다가 먹고 싶을때 데워 먹기도 하는데요

두레 탱탱야채순대는 할인점 순대와 차별이 되는점은 순대 속에 양배추 씹히는 맛이 있더라구요

양배추가 아삭하고 간이 되어 있어서 일반순대와 다르네요

순대를 깻잎장아찌와 양파장아찌 곁들여 먹어도 별미에요







두레 탱탱야채순대를 먹다 남아서 순대국도 끓였네요

사골국물 끓으면 탱탱야채순대와 썬부추 추가해서 살짝만 끓이면 되니까 순대 남아서 버릴일 없어요

요즘 여성들 빈혈이 많은 이유가 다이어트 한다고 잘 안먹거나 시간이 없어서 식사가 불규칙해서 그런것 같은데요

저도 빈혈이 좀 있어서 빈혈에 도움이 되는 순대와 부추 깻잎을 많이 먹으려고 합니다

순대는 즉석식품이라 바로 조리 할수 있고 순대볶음 순대국등 손쉽게 해먹기에는 빈혈도 치료 할겸 좋은것 같아요









벤디스키친은 즉석식품 전문쇼핑몰이라 없는것이 없을 정도로 즉석이식품이 많아요

그런데 특이하게 온라인으로 사기 힘든 내장부위도 구매를 할수가 있어요

순대와 딸려오는 시장표 순대집은 왠지 식중독위험이 있을것 같아서 먹기 그런데 벤디스키친은 받아서 가열해서 데워 먹으니까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도 비교적 저렴하고 여러가지 한꺼번에 주문할수 있어서 골고루 맛볼수 있겠지요

벤디스키친에서 저도 나중에 여러가지 주문을 해보려고 합니다



벤디스키친 http://www.bendiskitchen.com/


벤디스키친에서 받은 두레 탱탱야채순대로 쓴 후기입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