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2015 한강홀릭 축제 9월 19일 반포한강공원 야광 도깨비 난장 줄리엔강
리뷰 후기 이벤트2015. 9. 2. 13:31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 한강! 한강이 이색적인 새로운 스타일의 한강으로 바뀌네요

 Hangang Holic 2015은 한강에 물들다! 한강을 그리다를 주제로 한강을 대표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젊고, 역동적인 한강의 새로운 에너지가 될거라네요

 티셔츠를 다양하게 꾸미고 리폼하는 패션이 결합된 이색 RUN과 한강의 야경 속에서 즐기는 도깨비들과의 신나는 난장 놀이가 함께하는 야광도깨비페스티벌, 그리고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부대 행사까지 폭염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힐링타임이 될것 같아요







 9월 19일 단 하루! 반포한강공원에서 한강에 홀딱 빠지는 다양한 체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한강의 매력에 홀딱 빠질 준비만 되어 있으면  국적, 나이 상관없이 한강을 사랑한다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한강축제에 참가해보세요

서울에서 살면서 한강 자주 안가게 되지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사는것이 한강이에요

그래서 더 2015 한강홀릭 축제에 관심이 가네요







제가 가장 관심이 가는 축제는 바로 한강 양광 도깨비 난장이에요

어렸을때 어른들말씀으로 아니면 동화책에서 많이 접해온 도깨비는 귀신처럼 사람을 해치지 않고 착한짖만 해요

그래서 가난한 집에 몰레 들어가 도깨비 방망이를 휘둘러서 금은 보화를 잔뜩 남겨주고 도망가는데요

도깨비는 기분파라 기분 냌니는대로 방망이를 휘두루지만 모두 다 좋은 일만 하는거지요

2015 한강홀릭 축제 한강 야광 도깨비 난장에서 진짜 도깨비 좀 만나서 홀려보고 싶어지네요






2015 한강홀릭 축제중 정말 신날것 같은 부대행사 레저 스포츠 체험과 관람 프로그램도 흥미진진할것 같아요

가족끼리 축제 분위기에 빠지는 것도 추억이 될것 같아서요

한강에 가는것 뿐인데 보고 즐기고 놀고가 한 번에 해결이 되고 무엇보다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축제라 대박입니다

왜냐면 축제면 축제 레포츠면 레포츠 난장이면 난장 다  따로 가야지 어디 한군데 있지도 않잖아요

2015 한강홀릭 축제가 그래서 더 좋지 않겠어요







2015 한강홀릭 축제에 9월 19일 ART RUN 한강5K 행사에 줄리엔강이 참석합니다

줄리엔강은 모델겸 탤러트로 인기몰이 하고 있는 훈남 이잖아요

2015 한강홀릭 축제에서 훈남 줄리엔강도 만날수 있다니 대박이구요

축제가 더 화사해질것 같아서요

이번 2015 한강홀릭 축제는 안가면 후회 할것 같은 축제중의 축제네요


2015 한강홀릭 축제  http://www.hangangholic.com/


9월 19일(토) 반포한강공원 2015한강홀릭 축제!




2015 한강홀릭 축제로부터 소정의 고려를 받았음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