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변기에버리는 고양이모래 마리펫 두부모래 흡착력 기호성 모두 좋아요
리뷰 후기 이벤트2018. 11. 15. 09:26

 

 

마리펫 두부모레입니다

마리펫 두부모래는 신선하게 진공포장이 되어 있고요

10리터 정직한 용량이라 좋더라고요

 

 

 

 

마리펫 고양이 두부모레는 변기에 버릴 수 있는 물에 잘 풀리는 모래인데요

우리 고양이는 적응력이 바로 되더라고요

거부감도 전혀 없고 바로 볼일 볼 정도에요

소변은 바로 응고 되고 두부모래의 특징중 하나는 악취가 적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변기를 자주 갈아주지 않아서 편합니다

 

 

 

 

마리펫 두부모래 작은 입자도 좋더라고요

고양이가 어릴때 쓰면 좋을 것 같고요

적응력은 똑 같이 좋았어요

흡수력도 동일 하고요

그런데 적응을 못 하면 기존에 쓰던 벤토나이트와 섞어서 써도 좋다고 하네요

 

 

 

 

마리펫 두부모래 큰입자 작은입자 비교해 보았어요

효과는 똑 같은 것 같아요

모래두부의 장점중 하나는 바로 고양이 변검사를 잘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집사들은 고양이가 설사를 하면 스트레스 받잖아요

그런데 마리펫 두부모래는 입자가 잘 묻지 않아서 확인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혹시 혈변이 없는지 묽은변을 보는지 잘 살피고 장염 원충등으로 인한 병을 치료하고 병이 깊어지는 것을 예방 할 수 있거든요

마리펫 두부모래 벤토나이트 작은입자는 어린고양이 큰입자는 성묘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우리 고양들도 원충때문에 재발이 잦아서 항상 변검사를 해야 되는데 마리펫 두부모래 최고에요

 

 

본리뷰는 블로슈머에서 제품을 지원 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