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20대 감성스타일 REAL 투에프비 2FB
리뷰 후기 이벤트2011. 4. 4. 09:22


제가 으류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투에프비에 눈에 뜨이는 예쁜 디자인이 무척 많아요
투에프비 여성의류 쇼핑몰에 신상품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도 힘들어지만 올봄에 딱 어울리고 여성스러운 꽃무뉘 원피스가 제눈에 뜨이네요
봄에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더 이뻐보이거든요


투에프비는 연예인 협찬 많이 하는데 특이한 디자인이 무척 많지요
배색절개 팬츠 정말 이쁘고 특이하네요
청바지 단에서 약간 절개한것 뿐인데도 개성이 넘치잖아요
청바지 하나를 입어도 남의 시선 끌기에는 개성만점이지요


올봄 날씨가 변덕스러워서 쌀쌀하기도 한데 노랑가디건 비상용으로 준비해두면 너무 좋겠네요
투에프비는 타사 쇼핑몰처럼 동대문 시장등에서 옷을 사거 중개 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생산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의류디자인이라 정말 품위가 있고 이쁘네요


20대 직장여성들이 주류다 보니까 이런 아이드어도 나왔군요
정말 택배 상자 들고 다니면 짜증이 나잖아요?
의류면 의류 아이디어면 아이디어 너무 좋으네요


디자인도 다양하고 많아서 아무리 까다로운 취향이라도 고를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비투에프의 특징입니다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입는 비투에프의 평범하지 않은 평범한 그러면서도 특이한 디자인이 일반소비자들에게 어필해서 성공 한것 같아요
발랄하고 열정 넘치는 20대 여성들 참 좋겠어요
투에프비가 있으니까요
20대 여성들을 위한 감성적인 디자인이 많아서요

http://2fb.co.k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