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천연화장품 비치오니 체험 리커버리 비비크림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2. 4. 20. 17:45

 

 

 

 

 

 

 

 

 

비치오니 리커버리 비비크림 써보았어요

성분에 무방부제 무알콜 무인공향료 무탈크 무실리콘 무광물성오일 무스테로이드 무트리에탄올아민 이라는데 모두 피부에 나쁜 영향을 주는 재료들이 몽땅 빠졌네요

그러면서도 정품 비비크림을 만들수 있다니 비치오니 참 놀라운 기술력을 갖추었어요

비치오니 프리미엄 리커버리 비비크림은 미백 주름개선에 식약청 허가 받은 안전한 화장품이라지요

 

제가 아는 사람도 화장품 수입산 발랐다가 피부가 악어가죽으로 변해서 피부과에 다니고 겨우 원상복귀 했어요

그래서 아무 화장품이나 쓰면 절대로 안됩니다

저는 자연주의라 그런지 화장품도 고르고 골라서 써요

그래서 그런가 피부 트러블 경험이 거의 없었어요

비치오니 비비크림을 발라보니까 커버력도 좋고 번들거림도 없고 안바른듯 가벼운 느낌이 들었어요

비치오니 리커버리 비비크림이 안전해서 더 믿음이 가는것 같아요

우리 조카딸들도 지금 한창 화장할 나이라 추천해주고 싶네요

화운데이션도 잘 못 쓰면 피부노화가 빠르고 주름도 늘고 피부도 축 쳐지잖아요

비치오니 리커버리 비비크림 알려주고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치오니 화장품 주름개선 효과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