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미국 건강식품 시장에서 15년째 부동의 1위를 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GNC
리뷰 후기 이벤트2012. 9. 20. 14:59

 

 

 

 

 

추석이 얼마 안남아서 선물 고민이 큰 스트레스잖아요

 동원GNC에서 고르면 좋을것 같은데요

추석에는 아무래도 어르신들께 드리는 선물이 주류라보니 믿을수 있어야 안심이 되지요

제가 추석선물추천으로 달맞이 종자유로 강력히 추천을 해볼게요

제가 달맞이 종자유를 안게 된것은 27년쯤 전의 일인데요

그당시 제 여동생이 임신을 했는데 운이 안좋아서 아기가 유산이 되었어요

그런데 이미 딸이 2명 출산했기 때문에 몸이 정말 안좋았어요

아들 선호사상과 시댁의 눈치에 남편도 아들타령 하니까 어떻게든 아들 출산하려고 하다 유산이 되었네요

그런데 유산도 출산과 똑 같아서 산후조리도 잘 해야 되고 건강을 지켜야 되는데 아이들 치닥거리에 남편 밥해주랴 종횡무진 몸아끼지 않고 열심히 살다보니 몇달 못가서 몸져 누울지경으로 건강이 나빠졌어요

그때 제게 너무 힘들다고 하소연을 한 일이 있거든요

저의는 어머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제가 어머님 자리를 대신해야 했어요

그당시의 제심정은 너무 안쓰럽고 안타깝고 저도 젊어서 경험도 없고 지금은 지식창고 인터넷이 있지만 그때는 정보 얻을수도 없을때에요

그런데 어느날 신문이간 잡지인가 보다가 앗 이거닷 하고 바로 주문해서 보내주고 열심히 먹으면 나을거라고 밑도 끝도 없이 자신있게 말하고 먹게 했어요

기름 한스푼 넘기기는 그리 어렵지 않고 맛도 좋았는데 6개월이상 먹더라구요

결론만 말하면 그후에 건강을 찾고 지금은 잔병치례도 안하고 친정엄마가 되어 잘 살고 있어요

달맞이 종자유는 귀해서 가격도 좀 나가지만 효과는 확실합니다

이제는 제가 건강이 안좋아 져서 저도 달맞이 종자유를 먹어야 될것 같아요

이만하면 부모님선물로 달맞이 종자유 추천해도 좋겠지요

부모님들은 노환으로 여기저기 쑤시고 결리고 아프시잖아요

 

 

180가지 맞춤 건강 GNC에는 제가 먹고 싶은 비타민류도 많은데요

종함영양제 추천하라면 제가 먹고 싶은 우먼스 울트라메가 프리미엄 종함비타민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바로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미네랄은 몸에서 생성이 안되고 흡수를 해야 되는데 미네랄은 거의 먹게 되지도 않고 천일염 얼마나 먹어야 보충이 되겠어요

염분을 과다섭취 하고 다른질병에 걸리면 무슨 소용이 있냐구요

비타민에 미네랄까지 포함이 되면 먹기도 편하고 안심할수 있거든요

비타민은 누구나 선물 할수 있지만 받는 사람이 반기는 선물이 최고지요

 

 

 

 

 

 

미국 건강식품 시장에서 15년째 부동의 1위를 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GNC는 저도 믿음이 갑니다

왜냐구요?

저도 종종 수입산 비타민이나 오메가스리등 선물 받기도 해서 먹는데요

뉴스보고 오메가 스리를 먹다 중단한 일도 있어서요

오메가 스리에 발암물질과 산폐한 기름으로 건강을 지키기는 커녕 없던 병도 생기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수입 오메가스리 안먹고 모셨어요

원래 약먹기 좋아 하지도 않지만 핑계거리 한번 좋잖아요

그리고 수입산도 영어치라 뭐가 들었는지 어디에 좋은지 알수가 있나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비타민 먹고는 있는데 도통 효과가 없는것 같아요

그러니까 믿을수 있는 수입대행업체가 있으면 좋은데 동원GN가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지앤씨 비타민류 온가족이 복용하면 건강한 가족이 될겁니다

마침 회원 이벤트도 있으니까 참여해 보시고 건강한 추석 선물도 골라보세요

 

 


 


 

 

 

 

 

 

 

 

http://www.gnckorea.co.kr/

본 포스팅은 해당기업(동원GNC)의 후원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