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가정에서 편리한 알뜰주걱 밥알이 안붙는 마스크린 스쿱으로 김밥을 싸자
리뷰 후기 이벤트2012. 10. 9. 13:06

 

 

 

특허를 받은 밥 안붙는 주걱 마스크린 스쿱을 설명서대로 조립해보니 어렵지는 않네요

 

 

 

 

물 넣어서 쓰는 스프레이병에 생수 담아서 시험해 보니까 분사가 되면서 마스크린 스쿱에 물이 고르게 뿜어지더라구요

 

 

밥을 해서 마스크린 수쿱에 물분사해서 밥을 푸니까 정말 밥알이 안붙어서 신기해요

밥을 푸다가 주걱이 마르면 또 분사해서 쓰니까 짜증도 안나고 빠르고 시원해서 밥푸기가 편해요

 

 

 

마스크린 스쿱 김밥에이프런

 

저는 밥을 거의 매일 합니다

밥으로 먹기도 하지만 여러분들이 잘 알다시피 밥해야 식혜하지 조청 하지 막걸리 하지 밥으로 못하는것이 없을정도로 밥 매니아입니다

그러다 보면 밥 할때가 문제가 아니고 밥풀때가 문제입니다

제손이 약간 크고 여러번 같은 동작하는것 못 참는 성격이라 그럴건데요

그래서 주걱 프라스틱 부터 놋 스텐레스까지 거의 다 써보았지만 속이 시원하지 않아서 단념하고 살았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불로슈머 불로거 체험단에 뽑혀서 마스크린 스쿱을 체험하게 되었네요

일단 제손에 잡히는 빅사이즈가 와서 저는 쓰기 편안해서 좋았구요

알뜰주걱도 여러가지 써보았지만 마스크린 스쿱은 참 인상적이더군요

왜냐구요?

제가 성격이 참하지 못해서 김밥 쌀때도 열받아서 밥알 손으로 떼어내면서 주걱 쓰거든요

수저는 답답해서 못 쓰니까요

그래서 마침 김밥속재료가 있길래 김밥을 싸지 않았겠어요

김밥김 1장에 마스크린 스쿱으로 반만 퍼서 김에 펴니까 딱 김밥 사이즈가 나오면서 기막히게 시간이 절약이 되지 뭡니까?

 

가정에서 써도 좋겠지만 단체급식하는 대형기관에서 쓰면 시간 절약하고 빠르게 서빙하는데 귀재가 될듯하네요

구내식당 학교급식 병원등과 급식업체 학교급식업체에 강추합니다

밥이 금방 퍼야 굳지 않기 때문에 그 뜨거운 밥을 빨리 퍼야 되는데 일반 밥주걱으로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작업 하는 사람들 짜증도 나고 일이 빨리 진행도 안되잖아요

밥을 많이 쓰는 단체급식하는 학교나 구내식당도 많은데 마스크린 스쿱 많이 애용하면 좋겠네요

 

마스크린 스쿱은 특허를 받아서 인정 받은 성능과 디자인으로 고품격 주걱의 대명사가 될 확률이 높아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한 번 장만하면 언제든 속 시원하게 밥을 풀수있어요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물분사 밥알이 안붙는 밥주걱 마스크린 스쿱이 있다면요

 

마스크린 스쿱 http://masclean.co.kr/

 

 

 

개선할 점은 주걱 끝부분에는 물이 안다아서 빨리 마르기 때문에 좀 더 세심한 연구가 있어야 겠고 뒤면 뚜껑 개폐할때 불안한데 더 단단하게 튼실하게 마무리 해주면 좋겠읍니다

 

본 리뷰는 불로슈머 이벤트에서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