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쉐프들이 만드는 건강도시락 호밀후기 니즈와즈샐러드
리뷰 후기 이벤트2013. 3. 11. 09:30

 

 

 

 

 

트루라이프의 내몸이 좋아하는 호밀 도시락 체험중입니다

저도 처음이라 드레싱 맛있게 먹는법까지 보고 시식했어요

 

 

트루라이프 호밀니즈외즈샐러드

 

 

니즈와즈샐러드 드레싱은 특이하게도 과일인데 핑크빛나는 과일로 만들었나요

맛은 순하고 달거나 짜지않아요

샐러드재료가 채소류가 많이 들어있고 불랙올리브 메추리알등이 동글동글 하게 들어있고 참치통조림이 고소하네요

 

 

 

빵은 허브포카시아인데 향이 어디서 맡아본듯한 느낌이 들고 맛있네요

제가 포카시아 좋아해서 그런지 자꾸 먹게되더라구요

 

 

 

 

후식으로 과일모둠과 크랜베레주스가 들었어요

저는 매일 밥해먹어서 그런지 누가 좀 해주면 좋겠다 하고 생각할때가 있어요

그래서 호밀 받아서 멋내지 않고 편하게 바로 먹었어요

호밀은 택배가 아니라 직배송이라 밤이나 새벽에 배달이 된다고합니다

저는 어제밤에 받았어요

호밀도시락의 특징은 신선함이라 그런지 아침에 먹었는데 신선하더군요

 

제가 먹어보니까요

다이어트에는 상당히 도움이 될것 같구요

혼자 살면 밥못먹고 학교 가거나 출근하거나 해서 아침을 굶는 경우가 많은데요

연구에 의하면 아침에 깨어 공복이면 뇌가 빈사 상태라고합니다

그러면 머리가 원활하게 돌아가지도 않고 뇌세포가 죽는다지요

그래서 아침에 반드시 곡물 먹어야됩니다

그래야만 포도당이 뇌에 공급이 되니까요

호밀도시락 밥먹을 시간도 의욕도 없는 바쁜 사람들에게 좋을거에요

매일 다른 메뉴로 공급이 되고 영양도 고루 칼로리도 적게 먹을수 있으니까요

집에서는 절대로 계산이 안되는 메뉴거든요

 

호밀은 쉐프들이 서로 메뉴를 짜서 서로 다른 맛과 건강한 도시락을 먹을수 있어요

내몸이 좋아하는 호밀은 후식도 견과류와 건강주스로 마무리해서 부족한 영양을 고르게 섭취할수 있더군요

수험생들도 맛있게 먹을거수 같고 환자들이 먹어도 빨리 건강해질것 같네요

왜냐면 짜거나 달지 않고 쉐프들이 재료의 맛을 살리고 쓸데없는 사치를 하지 않아서 첨가물없고 맛있는 건강한 메뉴를 짜니까요

 

트루라이프 호밀 http://homeal.net/home/index/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