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수분크림추천 피지오겔 수분라인
리뷰 후기 이벤트2013. 4. 30. 14:28

 

 

 

피지오겔/수분크림추천

 

요즘 봄이라 건조해서 피부가 당기고 윤기도 없고 푸석하고 칙칙한데요

보습만 제대로 해도 미용은 반은 한거에요

피지오겔 수분크림은 보습제로 사용할 만큼 안전하고 보습력이 뛰어나서 피부고민 한방에 날려주겠네요

 

 

 

 

저는 화장을 안하는편이라 기초화장만 하는데요

피부가 노화가 되니까 아무리 비싸고 좋은 화장품도 효력이 없더라구요

피부발이지 화장발이 아니더군요

그래서 에센스나 보습용 진한 기초화장품을 씁니다

에센스도 바를때 뿐이고 아이크림도 그렇고 보습이 빨리 끝납니다

게다가 복합성피부라 어디는 번질번질 어디는 바싹 마르고 면적도 크지도 않은데 왠 차이가 그리 크게 나는지모릅니다

이제 피지오겔을 알았으니까 저도 써보고싶네요

슈퍼모델의 72시간 보습크림 피지오겔 크림 촉촉 광채 피부를 가진
모델들의 시크릿 뷰티 노하우가 바로 피지오겔이라고 하네요

 

 

피지오겔피지오겔

 

슈퍼모델들은 화장을 지울 시간이 없을정도로 화장을 많이 하는데 슈퍼모델계에서 유명한 피지오겔 쓰면 피부트러블 걱정 빠지겠네요

100년이 넘는 유서깊고 안전하고 부작용 없어서  피부과병원에서도 쓰는 피지오겔이니까요

화장품은 독해서 화장 오래 하면 화장독이 올라서 화장 지우면 시퍼러둥둥해서 보기고 안좋은데 피지오겔로 관리하면 손쉽게 윤기 팡팡한 피부미인이 되겠어요

제가 아는 엄마는 화장을 전혀 안하고 기초화장만 하고 달랑 립스틱 하나 챙겨바르는데 피부가 깨끗하니까 자연스럽게 예뻐보이더라구요

그러니 피부를 곱게 지키고 볼일 아니겠어요

 

피지오겔 http://www.physiogel.co.kr/index.html#page=page-1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