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담백하고 칼칼한 콜라겐덩어리 닭발편육과 무뼈닭발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4. 5. 26. 13:17

 

 

 

편육은 어릴때 자주 먹었던 소고기편육 말고는 먹어 본적이 없는데요

정품 참 닭발편육 먹어보고 닭발편육도 먹게 되었네요

1봉지가 150그람인데 1인분 혼자 다 먹을양이에요

냉장 했다 개봉만 하면 바로 먹을수 있어요

 

 

 

 

 

닭발편육은 조리 할 필요없이 바로 먹을수 있지만 마침 해파리냉채 만든날이라 겯들여 먹었네요

그랬더니 닭발편육과 해파리의 맛이 아주 졸깃하니 맛있더라구요

겨자초가 톡 쏘는 맛이 나서 어울리는것 같아요

닭발편육은 양념이 다 되어 있어서 편하고 먹기좋은데요

단 닭뼈가 씹히기도 해서 유아나 어르신들은 조심해서 먹어야 겠어요

 

 

 

 

제가 닭발 제대로 먹어본적이 없어요

남들은 불닭발이나 닭발요리 너무 잘 먹는데 이상하게 못먹어요

당연히 조리도 못하지 못 먹고 버립니다

그래서 정품 참닭발을 먹을수 있을까 했어요

 

 

 

 

데워서 뜨거울때 하나 먹었는데 칼칼하고 매워요

그래서 단무지도 겯들여서 먹었는데요

나름 궁합도 맞는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을때 여성들이 칼칼한 맛을 즐기는데 여성들에게 딱 좋은 건강식이네요

왜냐면 여성들의 얼굴 피부는 콜라겐성분인데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이 떨어져서 피부가 쳐지고 윤기도 없어지고 잔주름이 자글자글 생기거든요

제가 무뼈닭발 다 먹고 팬설거지를 다음날 했는데 기름기가 전혀 없더라구요

팬에 달라 붙은 것이 기름인줄 알았더니 다 콜라겐이지 뭐게요

닭발 먹고 콜라겐 보충하면 양손의 떡이겠지요

 

닭발 편육: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539520362 

                             무뼈 닭발: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539516494 

 

 

본 체험 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