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미구하라 미친샘플 30만원어치 구입하면 샘플 330개
리뷰 후기 이벤트2014. 6. 5. 13:14

 

 

 

 

 

샘플폭탄 / 폭탄샘플 / 미친샘플

 

얼마전에 방송 된 SBS일요특선 다큐멘터리 서울여자편에서 미구하라 샘플 이벤트 저도 보았는데요

   미구하라  제품이 방송되었는데 이번에 미구하라에서 샘플폭탄 이벤트를 하네요

 SBS일요특선 다큐멘터리 서울여자편에서 보니까 똑소리 나는 젊은 아가씨들의 소비패턴을 볼수 있었어요

꼭 우리 둘째 조카딸 처럼 기왕이면 좋은 제품 저가로 사서 쓰고 꼼꼼하게 후기도 본다음에 비로소 구매를 하는 것이 참 귀엽지요

그래서 미구하라가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 하는것 같아요

 


저는 살다살다 이렇게 많이 주는 미친샘플은 처음봅니다

원래 화장품은 인심이 좋아서 샘플은 거의 공짜로 얻을수는 있지만 달랑 몇개지 박스로 주는 샘플이 어디에 있나요

구매 금액에 따라 다르지만 구매가격이 올라가면 당연히 샘플수도 올라가지요

제가 아는 짠순이들은 화장품 본품 안사고 샘플 얻어서 쓰기도 하더라구요

샘플도 양이 많으면 본품 부럽지 않으니까요

 

 

 

 

 

 

미구하라 런칭 1주년 기념 연장이벤트도 있으니까요

샘플폭탄도 맞고 빅세일 화장품도 구매하면 양손의 떡이잖아요

미구하라에 초특가 제품도 많으니까 알뜰한 여성들에게 최고겠어요

왜냐면 폭탄샘플도 끝나면 후회 할것 같아서요

장마다 꼴뚜기 아니라서 후회 할것 같으네요

 

 

 

 

 

 

원래 화장품은 신선해야 되는데 샘플은 신선도 최고지요

화장품용기에서 퍼서 쓰면 세균이 번식해서 빨리 산폐가 되거든요

그러니까 샘플로 신선한 화장품을 쓸수 있다 그말인데요

미친샘플은 있을때 받아서 챙겨야지 안그래요?

우리 둘째조카딸에게도 홍보해 주어야 겠어요

30만원어치 구입하여 샘플 330개 받고 화장품값 절약하라구요

 

http://www.miguhara.com/?act=main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