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딜라이트 티 퓨어 허브 티 컬렉션후기와 라이프쇼핑 티컬렉 10%세일소식
리뷰 후기 이벤트2014. 9. 30. 15:02

 

 

 

 

 

제가 홍차를 좋아하는데 마침 체험단에 들어서 홍차맛을 보게되었어요

티컬렉션이라 1박스당 3가지씩 15봉이 들어 있더군요

티컬렉션의 홍차를 다 맛보려면 장장 15일 걸리는것 같아서 몇가지만 맛을 보았네요

 

 

 

 

얼그레이와 가향홍차인 우바와 딤불라를 맛을 보았어요

얼그레이는 친숙한 맛 우바는 약간 강하지만 특이한 맛과 향이 있어요

우바는 세계 3대명차라고 하네요

딤불라는 순한 맛이라 여러번 우려서 식수대용 해도 좋을것 같아요

 

 

 

 

 

 

라바닐라 우려서 생크림 추가했더니 맛이 좋은데 순해요

홍차는 다른 차와 달리 어떻게 섞는냐에 따라 맛이 전혀 달라지지요

홍차와 허브의 절묘한 조화로 사치스러운 차 한잔 마시는 기분이들었어요

그런데 홍차도 커피와 똑 같아서 오후에 마시면 잠이 안오는 사람들은 오전에 마시는것이 좋겠지요

오전에 브런치타임에 가벼운 간식을 곁들이고 수다 떨면서 마시면 분위기 나겠어요

 

 

 

 

 

티컬렉션은  라이프쇼핑에서 판매를 하는데요

저도 인터넷으로 판매사기 몇 번 당했어요

그래서 쇼핑몰은 아무데서나 구매를 하지는 않아요

그런데 라이프쇼핑은 전자상거래 시스템 확실하고 세일도 많이 하고 상품가지수도 점점 늘어나요

소비자가 믿고 구매를 할수 있다는 말이고 중소기업 제품은 홍보가 부족해서 그렇지 상품의 질이 뛰어나니까 안심하고 구매할수 있어요

 

라이프쇼핑 오픈 관련 신문기사 http://www.etnews.com/20140923000370

 

 

 

 

 

딜라이트퓨어와 허브 티 컬렉션 특별세일 한다는군요

구매자들의 공통점이 바로 세일이지요

기왕에 구매 할거라면 세일때 사야 뿌듯하잖아요

제가 맛보고 느낀 티컬렉션은 선물용으로 쓰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면 사람은 모두 기호와 취향이 달라서 한가지는 선물로 불안하거든요

여러가지 들어 있으니까 적어도 그중에 좋아하는 맛이 있지않겠어요
딜라이트 티 퓨어(홍차),드림(가향 홍차),허브 티 컬렉션 세트상품' 할인 이벤트로  퓨어(홍차),드림(가향 홍차),허브 티중 2개를 선택하여 세트로 구매시 10% 할인된 가격인 32,4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티컬렉션 쇼핑몰 구매페이지  http://lifeshopping.net/index.php?channel=view&uid=132


 

"본 체험 후기는 체험단 모집 전문 사이트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