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화기전 안전제일주의 전기절약 푸그니온수매트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 24. 11:06






중소기업유통센터 푸그니 온수매트는 이름 그대로 푸근하게 잠을 잘수 있을것 같은데요

외국에서 직장인대상 설문조사를 했어요

결과가 참 의외더라구요

제일 하고 싶은 일이 뭐냐에 잠을 싫컷 자는것이 1위였다네요

요즘 현대인들 잠이 부족한것은 맞지요

직장에서 일터에서 일하고 피곤한데도 길거리에서 시간 보내고 집으로 돌아오면 또 인터넷이다 tv다 하다보면 잠잘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잖아요






잠을 푹 자려면 침구도 좋아야 되지만 한겨울에는 매트가 없으면 겨울나기 힘든데요

더구나 문제가 되는것이 바로 안전성이지요

뉴스에 보니까 뜨거운물이 넘쳐서 화상도 입고 매트에 데이기도 하더라구요

푸그니는 안전성이 입증이 되었고 조작도 간편해서 누구나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네요

장점이 많아도 너무 많은 온수매트네요

분리형커버로 위생적으로 관리할수 있고 환경유해물질 없는 친화경소재로 믿을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화기전 푸그니온수매트는 안전과학으로 만들어져서 믿음이 갑니다

요즘 안전사고가 많다보니 괜히 무서워지더라구요

아직 온수매트는 안쓰지만 나중에 구매할때 기억하고 있다가 사야겠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점중에 하나가 에너지절약입니다

저희집은 누진세가 적용이 되는지라 누진세가 무서워요

안전하고 에너지도 절약이 되고 잠도 푹 잘수 있으니 온수매트계의 황제네요

전자파 저감설계 소음 진동 저감설계로 소음에 예민한 사람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수 있으니까요

LED창으로 어두운방에서도 작동이 쉽고 방수재질로 진드기까지 차단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두툼한 솜원단이 푸근하게 잠을 잘수 있게 해주니까 완전 갑입니다






대화기전 푸그니 온수매트는 특허도 많이 받았네요

제가 특허 좋아해서 기왕이면 특허상품을 구매하는편이에요

이렇게 좋은 중소기업 상품들은 홍보 많이 해서 널리 알려야 좋은 상품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를 할텐데 짠하네요

우리중소기업이 살아야 내수경제도 살고 기업이 살아야 취업도 늘고 그러니까요

저도 푸그니 기억하고 있다가 필요할때 구매할게요



 http://www.poogny.com/new2/mastart/mastart.php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