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스포엑스2015 탐나는 캠핑카
리뷰 후기 이벤트2015. 3. 3. 09:04



캠핑박람회,2015캠핑박람회,코엑스캠핑박람회,서울국제스포츠레저,캠핑카


서울국제스포츠 레저산업전 스포엑스 2015 캠핑박람회가 성황을 이루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캠핑족이 많아져서 더 그럴거에요

스포엑스는 스포츠레저에 필요한 모든것이 있어서 박람회가 좋은거구요

이번 스포엑스2015도 스포츠매니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을거에요

서울국제스포츠레저 박람회때문에 좋은 제품을 찾을수 있잖아요







스포엑스에서는 일반적으로 보기 어려운 캠핑카들이 눈길을 끄는데요

요즘은 승용차에 캠핑도구 바리바리 싫고 다니는 캠핑족들이 무척 많은데요

아무래도 승용차는 캠핑에는 무리수가 있어요

일단 수납공간이 협소해서 원하는 도구들 많이 싫을수도 없고 가족단위라면 더 힘들잖아요

그럴때 큼직한 캠핑카 한대면 만사 OK잖아요

이동 숙식 다 해결할수 있어서 여행의 묘미를 충분히 느낄수 있으니까요




저는 캠핑카가 일반인들은 쓸수 없는줄 알고 관심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방송을 보는데 모 유명인이 캠핑카사업으로 성공했다고 해서 알았어요

우리나라도 캠핑카수요가 많다는것을 안거에요

캠핑카는 알면 알수록 탐도 나구요

캠핑가서 마음대로 숙식을 해결할수 있고 조용히 휴식을 취할수 있어서 힐링이 될것 같아서요






캠핑카로 전국을 누비면서 집대용으로 쓰고 아예 캠핑카로 생활하는 사람들이 전세계적으로도 꽤 많더라구요

캠핑카가 집처럼 쓰기에 편하고 생활하기에 좋은 생활용품과 도구가 고루 갖추어져서 그런것 같아요

캠핑카도 용도에 맞게 골라서 쓸수있다는점도 매력이구요

젊은이들은 합리적으로 즐기길 원하고 중장년층은 조용하게 캠핑하길 원하니까요

본인의 사정에 맞추어 캠핑카를 고르면 비용면에서도 유리 하겠지요

스포엑스에 참가한 캠핑카 업체도 이번에 많이 알려질것 같구요



  스포엑스 홈페이지 : http://www.spoex.com/spoex/contents/visitor/visit_info.asp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