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에버마린 해병대전우회 나눔마켓 덴탈케어 칫솔 덴탈케어 치약 그랑 비누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3. 18. 12:49




  해병대전우회 나눔마켓 / 해병대 / 선물세트/ 군인선물


해병대전우회 나눔마켓 킷트를 받았어요

해병대전우회 저도 처음 접했어요

해병대전우회에서 운영하는 나눔마켓이 있다는것을요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이라는 해병대를 연상시키는 의미가 떠오르네요

해병대전우회 나눔마켓은 선물세트가 특이해요





해병대전우회 나눔마켓 덴탈캐어 칫솔은 칫솔이 예쁩니다

칫솔모도 특이한데요

칫솔모가 부드러워서 잇몸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겠는데요

저도 잇몸이 약해서 치솔질 하면 이에서 피가 나거든요

그런데 덴탈캐어 칫솔은 부드럽게 닦아져서 잇몸에 해가 되지 않아요







에버마린 덴탈케어 골드 99 치약은 제가 쓰던 일반 치약과 많이 다르더라구요

구취제거와 각종 구강질환을 예방해준다는군요

금이 들어 가서 항균도 되나봐요

금항유한 덴탈케어 칫솔과 함께 사용하면 항균과 구강질환 예방이 되니까 같이 쓰면 더 좋겠네요

덴탈케어치약이 매운맛이 전혀 없어서 칫솔질 싫어하는 어린이들에게도 거부감없이 쓰게 할수 있을겁니다





에버마린 그랑비누비누는 해병대문양이 새겨져 있어요

향기도 남성들이 쓰면 좋을것 같은 향이 나는데요

군인들에게 선물해도 좋겠지요

해병대전우회 나눔마켓은 상품을 팔면 일정액을 기부한다니 많이 이용하면 좋겠어요
나눔마켓에 가입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되니까 그리 어렵지도 않아요

가격대비 기능이 좋고 제품의 기본 기능이 충실하고 지속구매도 가능하구요

해병대전우회 나눔마켓 쇼핑몰은 일반인도 누구나 가입해서 구매할수 있어요


http://www.rokmcnanum.com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