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많이 마셔도 잠이 안오는 네스카페 크레마 디카페인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6. 1. 8. 15:31




네스카페 디카페인 이에요

평소에도 네스카페 즐깁니다

네스카페가 인스턴트지만 원두에 가까워서 좋아합니다





제가 커피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커피 마시는 이유중 하나는 오전에 잠이 쏟아져서 커피를 마시면 잠이 달아나거든요

왜냐면 아침형이다보니 일찍 일어나서 활동하기때문에 오전에는 꼭 커피를 마시거든요

그런데 오후에는 반잔만 마셔도 밤에 잠을 못잡니다

그런데 네스카페 디카페인은 오후에 마시면 정신은 나면서 잠은 안옵니다

제가 역류성 식도염 검진하고 카페인 먹지 말라는 의사선생님 말씀 듣고 한동안 커피를 금했는데 네스카페 디카페인 마셔야 겠어요







네스카페 디카페인은 입자가 고운 파인이라 물에도 잘 풀립니다

오후에 커피를 못 마시다가 디카페인 마시니까 좋아요

위염에 카페인이 독이라고 해서 한동안 안마셨거든요

디카페인아메리카노는 카페인이 없으니까 오후에 마음 놓고 마실수 있고 당분과 유지류가 안들어간 아메리칸스타일이라 텁텁하지 않고 신선한 맛이 자꾸 땡기네요

글로벌 브랜드 NO.1 브랜드 네스카페에서 카페인을 줄인 크레마디카페인 신제품 출시를 했어요

카페인이 적어 저녁이나 또는 밤에도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 또는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여성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구요

 카페인은 줄었지만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은 살아있어서 크레마(거품층)가 우수하여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고급 스틱 커피입니다


본인은 네스카페 제품을 소개 홍보추천 하면서 롯데네슬레’ 브랜드로부터 본 제품을 무료로 받았음을 밝힙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