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지리산 둘레권역 남원여행 갈때 꼭 들러야겠어요
리뷰 후기 이벤트2016. 12. 22. 08:30





지리산은 맑은 공기와 수려한 산새로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소잖아요

남원여행은 지리산 둘레권역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지리산둘레권역은 내용궁 마을, 외용궁 마을, 외평 마을, 호경 마을로 이루어져 있어서  지리산둘레길 제 1코스 출발 전 예행연습을 할 수 있는 시작점에 위치해 있다네요

또 지리산툴레권역은 농업을 생산 기반으로 유채꽃, 산수유등이 어우러져 경관이 아름답구요






지리산둘레권역 체험장은 전통 떡 만들기 체험, 허수아비체험, 생태체험, 천연염색 체험 등을 할 수 있어 가족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지리산둘레권역에는 지리산 나들락 센터, 홍보관, 산수유 광장 등을 볼 수 있는데요 (단, 산수유 광장의 경우 공사 중이니 참고해주세요) 아름다운 경관과 구룡계곡, 정령치, 지리산 국립 공원 등에서 힐링할 수 수 있어요

 지리산둘레권역은 지리산 둘레길의 시작점이라는 점과 찾아오면 좋을 일이 생길 발걸음이 될 수 있다네요

지리산 둘레권역에 가면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에 설레네요






지리산에는 국립공원과 둘레길도 볼거리인데요

한군데 더 지리산 둘레권역 체험장을 빼놓으면 섭섭하겠어요

남원여행 갈때 꼭  들러보고 싶어지네요

숙박시설도 현대식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숙박하는데 불편한 점도 없구요

깨끗한 방과 취사도구로 밥도 해먹을 수 있어서 일반 팬션이나 민박보다 편하고 정겨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도시가 싫어져서 매일 시골로 떠나고 싶은 환상을 가지고 살거든요

남원은 인심 좋고 맛있는 음식과 맑은 공기 그리고 힐링이 자동으로 될 것 같아요

시골 출신은 아니지만 어릴때 외가가 시골에 있어서 자주 놀러 가서 그런지 항상 시골이 그립거든요

지리산둘레권역 마을장터에는 제가 좋아 하는 오미자 산수유 고추 들깨 서리태 팥이 특산품이에요

남원여행 하고 올때 특산품 한보따리 사오고 싶네요


m.jpg



m.jpg



m.jpg


m1.jpg


m1.jpg


지리산 둘레권역 체험장에는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아이들과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떡 만들기 생태체험 허수아비 만들기 염색등 심심할 틈이 없겠네요

주말에 잠시 힐링 하는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구요

낮이면 낮 밤이면 밤 주변 분위기도 달라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지리산둘레권역 빨리 가고 싶어요





홈페이지 : http://www.지리산길몽.com


체험 및 숙박안내 : 063-634-6655


주소 : 전북 남원시 주천면 정령치로 101-16(구. 호경리 325-3번지)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