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정진DNS 발효우콘 변비에도 효과
리뷰 후기 이벤트2011. 8. 5. 07:09
발효우콘.jpg

정진 DNS 발효우콘 이벤트

http://iucon.co.kr/xe/Main







우콘 유명한것 예전 부터 알고 있읍니다
특히 오끼나와산이 세계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오끼나와는 장수하는 동네로도 유명한데 아마 우콘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우콘은 낱설지 않아서 처음 접했지만 거부감이 없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울금이나 강황으로 알려진 우콘은 효능이 이루 다 열거 못할 정도로 막강하지요
제글 자주 본 사람들은 알거에요
제가 강황 매니아라는것을요


우콘환이 너무 먹기 좋은 형태라 우콘 특유의 냄새도 거의 없고 입안에 털어 넣고 물 마시면 되니까 복용하기도 쉬워요
발효우콘은 발효를 해서 효능이 배가 되었는데 만병통치약이지만 특히 변비에 잘 듣는다고 하데요
저는 심한 변비는 아니지만 우콘 먹고 효과를 보았어요


발효우콘 슈퍼골드는 드링크인데 저는 술은 입에도 안대기때문에 모르지만 술 마시기전에 마시면 술이 덜 취한다고 하더근요
마치 헛개 같은 효능이 있나봐요
우콘은 동의보감에서도 극찬하는 명약재인데 발효를 해서 효과적으로 흡수하게 만든 발효우콘은 정말 좋은 건강보조식 같아요
우리나라 인삼이 보약이지만 체질에 안맞으면 흡수를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우콘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 먹을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지요
먹기 거북한 우콘을 발효해서 냄새 없고 먹기 편하고 효능더 만점인 발효우콘 좋을겁니다
우콘 효능은 검색해 보세요
얼마나 좋은지 바로 알수 있어요
온가족이 함께 복용할수 있고 부작용 없고 항암 면역력 건강을 원한다면 발효 우콘 드세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