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우리축산물 퀴즈왕 선발대회 온라인예선전
짠테크 정보방2011. 8. 18. 08:40



축산물 퀴즈대회를 온라인에서 하길래 상품이 탐나서 저도 참여해 보았어요
상품이 거하잖아요
상 받으면 완전대박이네요


그런데 참 쉬울줄 알았는데 전혀 안그래요
너무 어려워요




참패를 했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상식은 정답이 아니네요
한우하면 제가 어릴때 시골 외가에 가면 집집마다 1마리 정도는 키웠어요
당연히 제 외할아버님도 한우 누렁소 한마리 키우셨어요
암소라 새끼 출산하면 팔아서 가계 일구는데 한목 하셨지요
그래서 한우라면 잘 압니다
제가 어릴때 먹던 한우맛은 평생 잊지 못하구요

올해 축산농가가 너무 크나큰 고통을 당해서 저도 죄스러운 마음인데 이번 퀴즈대회를 계기로 빨리 제자리 찾았으면 합니다
온라인 퀴즈대회 통과 하면 본선에 진출해서 상품도 타고 즐거운 행사도 체험하게 되는데요
먼저 퀴즈 부터 통과해야 되니까 빨리 참여하세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