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오뚜기 신제품 5분쿠킹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2. 8. 2. 13:42










오뚜기 신제품 5분쿠킹 으로 밥상 차려보았어요
제육볶음은 돼지고기 100g으로 간이 되었는데 딱 2인분하면 간이 맞는것 같아요
맛은 조미료맛이 거의 안나고 매콤하고 칼칼해서 입맛 살리는 소스였어요







낙지볶음은 낙지대신 맛타리 버섯 1팩으로 볶았는데 밥 비벼 먹기 좋더라구요
낙지볶음소스로 버섯 볶아도 맛이었어요
매콤하니 칼칼한 뒷맛이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으니까 스트레스도 확 풀리고 맛있더라구요


아직 다 해먹지 못해서 다시 또 후기 올릴게요










5분쿠킹 고추잡채소스로 중국식 잡채 했는데 고기는 빼고 버섯과 파프리카 부추로 볶았는데 밥 추가해서 비벼 먹었어요
맛이 중식당 잡채맛이 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짬뽕에도 이소스 쓰면 딱 좋을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춘천닭갈비소스로 닭근위를 볶았는데 양념이 충분해서 먹다 남은 고구마와 김말이튀김 추가해서 복았더니 매콤하고 땀이 뻘뻘나서 좋아요






칠리새우 좋아하지만 튀기면 칼로리가 높아져서 그냥 새우만 소스와 버무리고 덜 매운것 같아 땡초 다져넣고 볶았더니 맛있네요


후기 끝.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