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홈페이지서버호스팅은 ipv6 리눅스호스팅 나야나
리뷰 후기 이벤트2012. 10. 16. 10:58

 

 

 

 

 

서버호스팅은 일반인들은 잘 이용 안하고 전문가나 프로들만 쓰는것인줄 알잖아요

그런데 아니에요

티스토리에도 2차도메인주소를 사용할수 있거든요

그래서 티스토리 사용자중에 도메인 주소 쓰는 불로거가 꽤 많아요

저는 도메인 주소는 번듯한 개인사이트 만들고 쓰고 싶어서 신청은 안하고 있지만 꼭 쓰고 싶어요

더구나 한글 도메인주소라 더 탐이 납니다

게다가 1주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있는데 횡재가 따로 없네요

제가 아는 사람도 홈피 도메인 쓰는데 몇만원씩 내고 쓰더라구요

 

 

 

저도 호스팅을 잘 모르니까 궁금한데 리눅스호스팅이 가장 쓰기도 편하고 쉰운것 같아요

선택율이 가장 높다니까요

국내최초 ipv6 장점은  패킷 출처 인증, 데이터 무결성 및 비밀 보장 기능 등을 반영해 보안이 강화된다는점이고 네트워크의 물리적 위치를 제한 받지 않고 같은 주소를 쓰면서도 자유롭게 이용 할수 있어서 모바일에서 크게 득을 볼것 같지요

 

 

 

홈페이지 호스팅 전문업체도 많지만 잘 골라보세요

관리가 제대로 안되면 엉망이고 트래픽 걸리면 시간낭비에 더 손해에요

저도 여러군데 돌아보지만 불편한 홈피가 참 많더라구요

나야나는 일괄적인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수 있어서 너무 좋을것 같고 인터넷 진흥원 2012년도 우수업체로 지정 받은 기업이라 더 신뢰도가 높구요

무엇보다 관리하기에 도움을 많이 받을수 있어서 강추합니다

 

 

비즈니스 전기/전자 건설/인테리어
건강/문화

저도 제가 디자인 한 소품류 팔고 싶어서 쇼핑몰 홈페이지에 늘 관심이 가는데요

이렇게 쉽게 관리 하고 예쁘게 꾸밀수 있는 솔루션을 구입만 하면 얼마든지 운영할수 있겠지요

제가 아는 분도 저가형 단순한 몇페이지짜리 홈피 쓰는데 방문객도 거의 없고 너무 삭막하더군요

아무래도 돈이 들고 정성이 들어가야 쇼핑몰도 보기 좋고 방문객도 들고 판매량도 늘것 같아요

나야나 정말 써보고 싶어지네요

 

나야나 http://www.nayana.com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