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예쁜 가디건은 가디건 쇼핑몰 조아맘에서 참 좋은시절 김지호 따라가자
리뷰 후기 이벤트2014. 6. 19. 15:36

 

 

가디건 추천 / 여름 가디건 / 예쁜 가디건 / 가디건 쇼핑몰 / 결혼식 가디건 / 레이스가디건

 

 

 

요즘 날씨가 덥지만 쌀쌀하기도 하고 밤에는 추워요

그래서 감기환자가 많아요

그럴때 가디건은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왜냐면 민소매가 추울때 잠깐 걸치는데 가디건만한 패션이 어디 있나요

저도 가디언 매니아랍니다

특히 레이스 가디건은 여름에 없어서는 안되는 가디건이구요

 

 

 

참좋은 시절에 나오는 김지호씨는 가디건 많이 입는것 같아요

다른 드라마에서도요

김지호씨가 입은 가디건이 편해보이네요

원단도 까실하고 비치는 가디건이라 속에 가볍게 티셔츠만 입어도 원마일웨어로 입을수 있고 참 좋은 시절처럼 어르신 앞에서 입으면 실례가 되지 않고 가까운 동네정도는 가디건 걸치고 나갈수 있어서 좋지요

 

 

 

 

조인 레이스 가디건 JG0002 

조인 레리스 가디건 JG0002가 뒷태가 특이해 보이는데요

한국 여성들은 샘이 많아서 유행하면 구매하지만 막상 입고 외출했다 골목길에서 만난 여성이 똑 같은 디자인의 옷을 입었다 하면 바로 돌아가서 다른 옷 으로 갈아 입지요

어딘가 한 군데라도 달라야 입게 된다 그말이지요

가디건은 흔하지만 특이한 가디건으로 가디건 추천합니다

 

 

 

 

 

참 좋은시절에 김지호씨가 입었던 가디건은 딱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네요

저는 예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호하거든요

레이스가 예쁘네요

길이도 짧고 걸치적 거리지 않고 린넨 혼방이라 시원하고 까실해서 마음에 듭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물고기 레이스가 대박이네요

 

물고기 레이스 가디건 C16G013 

 

 

 

 

제 생각으로는 물고기 레이스 가디건은 치마류에 코디 하고 조인 가디건은 레깅스나 바지류에 코디 하면 좋을것 같은데요

여성들은 옷 욕심이 많아서 무조건 사서 쟁기기만 하고 정작 입던 옷만 이는 버릇이 있잖아요

그러면 나중에 사이즈가 안 맞거나 사정이 생기면 다 버립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옷 하나씩 사서 갈아 입는것도 좋겠지요

예쁜 가디건 많은 가디건 쇼핑몰 조아맘이 있으니까요

미혼모 기부 캠페인도 하네요

 

 

 

http://www.joamom.co.kr/shop/shopbrand.html?xcode=080&type=P

 

조아맘

http://www.joamom.co.k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