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비웰프로폴리스후기와 라이프쇼핑 비웰프로폴리스 50%세일소식
리뷰 후기 이벤트2014. 11. 1. 15:46

 

 

 

 

비웰프로폴리스 쓰기전에 이미 다른 상표 써보았어요

제가 자연주의다 보니까 항생제나 주사는 사절이거든요

물론 큰상처는 문제가 다르지만요

작은 상처에는 프로폴리스로 잘 아물더라구요

특히 입안에 허물이 벗겨진다거나 작은 물집이 생겼을때 스프레이 하면 거의 나았어요

 

 

 

 

 

저는 프로폴리스가 좋은거니까 다 같은줄 알았는데요

비웰프로폴리스가 월등하게 좋더라구요

쓰던 프로폴리스는 3가지 정도 성분이 들어가지만 비웰프로폴리스는 더 많이 들어가는것 같아요

프로폴리스는 강력한 효능으로 조금만 써도 효과가 있어요

더구나 스프레이는 사용하기도 쉽고 칙 뿌리면 끝나거든요

 

 

 

 

비웰프로폴리스는 다릉 프로폴리스와 액체생삭상은 갈색으로 같아요

천이나 종이에 묻으면 얼룩이 지는데 살에는 아무 얼룩도 지지않는것이 프로폴리스 특징이지요

제가 팔에 화상을 입어서 비웰프로폴리스 발랐더니 잘 아물었어요

프로폴리스는 강력한 항산화성분으로 살균력이 뛰어나서 그런것 같아요

비웰폴리스 1병이 30미리인데 꽤 오래 쓸거에요

 

 

 

 


라이프쇼핑에서 비웰전제품을 파격가로 세일합니다

프로폴리스팅쳐도 13000원이에요

저는 프로폴리스가 너무 비싸서 살 떨려서 제값으로 못 사는데요

라이프쇼핑에서 무려 50%나 다운된 가격으로 살수 있어서 너무 좋지요

라이프쇼핑에서는 좋은 품질의 상품들을 싸게 믿고 살수가 있어요

먹거리 바를거리가 많아서 여성들에게 좋은 쇼핑몰이랍니다

 

http://lifeshopping.net/index.php

 

 

 

 

 

"본 체험 후기는 체험단 모집 전문 사이트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