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수원역요가 수원킴스핫요가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1. 26. 08:35





요즘 핫요가 하는 사람들 점점 늘어나는데요

예전 초창기때 요가는 싫증도 나고 운동효과도 거의 없어서 제가 아는사람도 살빼고 건강하게 살겠다고 한동안 요가 하더니 그만 두더라구요

그런데 핫요가가 대세네요

핫요가는 실내온도와 요가가 요가의 효과를 올려주는 요가 같아요







수원킴스핫요가는 수원에 사는 사람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수원에 있기때문에 수원근방에서 요가하러 다니기 편할것 같고 굳이 서울지점으로 오지 않아도 되지요

핫요가는 실내온도가 체온과 비슷해서 요가를 하면 땀으로 배출하면서 근육을 이완시켜주며 근육의 손상도 줄여준다네요

그래서 요가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것 같구요

핫요가는 칼로리 소모가 많아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건강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수원킴스핫요가는 직장인들에게 힐링과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되겠어요
퇴근후에 잠깐 들러서 땀도 쭉 빼고 하루의 피로를 풀고 개운하게 밤에 잠도 잘자면 다음날 출근할때도 누적된 피로때문에 힘들어 할일도 없을것 같지요

수원킴스핫요가는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고 저녁수련이 있어서 직장인들에게 핫요가 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그래서 요가는 꾸준히 해야 효과적인데 하다말다 할일도 없겠네요






수원킴스핫요가는 학생할인(중,고,대) 10% 할인 동반 신규등록시(가족, 친구) 특별혜택을 준다고 하니까 가족단위로 등록해도 좋겠지요

수원킴스핫요가수원역 근처에 있어요

수원근방에 사는 사람들은 수원킴스핫요가 가보세요

혜택을 받을수 있으니까요

NH농협은행 수원역점에서 보이는 파리바게트로데오점 건물 3층에 있고 체험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지번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2가 27 에스알프라자 302호
031-251-3088 | 스포츠시설 > 요가원
www.kimshotyoga.com/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