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태국전통 마사지 타이스파랜드에서 스트레스 풀자
리뷰 후기 이벤트2011. 10. 24. 08:55


태국전통 마사지 타이스파랜드 전경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타이에 온듯한 느낌이 들어요


 


내부는 일반적인 마사지샵이구요






아로마테라피에 관심이 많아서 태국전통 마사지도 끌리는데요
태국전통 마사지 받은 친구가 강추하길래 친구와 살짝 들러보았어요
저는 아직 접하지 못한 분야는 거부감이 들어서 직접 마사지는 못받았지만요
그런데 타이마사지는 문화적 가치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요소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우리야 보통 찜질방 많이 가잖아요
찜질방과 사우나는 여성피부에는 강적이에요
아는 사람들은 소수라 대다수 여성들이 모르고 피부 좋아지는줄 알고 이용 하는데요
절대로 안됩니다
가끔이라면 몰라도 매일 같이 가는 사람 아는데요
이제 곧 쭈글탱이 피부가 될겁니다
원리가 수분을 빼았고 지방도 빼기 때문에 노화 될수 박에 없고 뉴스에도 떳더랬어요?
저는 체질적으로 뜨거운것을 못 참고 뜨거운물에 목욕만 해도 심장이 뛰는데 이게 또 나쁘다는것 아니에요
건강에도 적이라구요




제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태국마사지 받으면 그렇게 상쾨할수가 없다네요
아마 스레레스가 없어져서 그런가 하네요
저도 찜질 사우나는 못하니까 태국마사지 받아 볼까해요

http://thaispaland.com/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