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무설탕캔디 콤파스캔디 4종세트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4. 22. 08:52




무설탕캔디 콤파스캔디 체험단 상품을 받았어요

무설탕이라 시식해보고 싶었는데 케이스부터 깜직하게 예쁘네요

1통에 50알씩 무설탕캔디가 들어 있어요






무설탕캔디 콤파스캔디 와일드로즈인데요

컬러플 후르츠는 항산화성분이라 건강에도 도움이 될것 같아요

블루베리 산딸기 복분자등이 들어있어서요

맛은 새콤달콤해요






콤파스캔디 블렉커런트는 심장병과 암예방에 좋다고 하잖아요

블랙커런트만 오롯이 들어 있어서 약이 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블랙커런트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해서요

블랙커런트 맛은 새콤달콤하고 특유한 향이 나네요






무설탕캔디 레몬입니다

레몬은 비타민씨가 풍부해서 캔디 먹고 피로회복도 될것 같아요

새콤달콤하니 레몬맛이 확살아나요






콤파스캔디 스피아민트는 박하향이 나네요

그런데 박하사탕이 친숙해서 그런지 어릴때 먹던 박하사탕이 생각나네요

그런데 일반적인 박하사탕맛과는 약간 달라요

박하향이 아주 진해서 정신이 번쩍나서 춘곤증에 도움이 될것 같아요





무설탕캔디 콤파스캔디는 설탕을 쓰지 않고 자일로스를 쓰고 과일의 천영당분으로 만든 캔디입니다

그런데 충분히 달고 캔디 본연의맛이 살아 있더라구요

제가 사탕 가끔 먹지만 설탕덩어리라 거부감이 들었는데 콤파스캔디 맛보고 구매의욕이 생기네요

용량도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도 쉽고 맛이 진해서 많이 안먹어도 되고 구취도 제거해서 에티켓도 지킬수 있으니까요

무엇보다 무설탕이라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마이클럽 콤파스 체험단상품 받아서 쓴 후기임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