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거시기장터 회원가입 이벤트 훈제오리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5. 5. 14:24






거시기장터가 또 가입이벤트를 하네요

저는 체험단상품으로 훈제오리세트를 받았어요







매운 훈제오리 매워 오리마니가 칼칼하게 맵더라구요

저도 처음 맛보는 매운 훈제오리에요

팬에 볶아 먹고 남은 기름이 너무 아까워서 신열무김치에 추가해서 조렸는데요

요게 또 칼칼하고 밥도둑이더라구요

오리기름은 불포화지방이라 안버리고 먹는데 매워 오리마니 아주 칼칼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훈제오리 바베큐 슬라이스는 처음인데요

잘게 다져 놓아서 요리 할때 편하겠어요

캠핑을 가거나 집에서 급하게 조리해 먹을수 있어서요

저는 찬밥에 팽이 버섯 넣어서 고추장으로 볶았는데요

맛있는데 약간 기름이 많아서 기름 좀 빼고 포장해 주면 좋겠더라구요








오리마니 훈젱도리 슬라이스로 샌드위치 만들어보았어요

소스는 따로온 소스 쓰고 혼제오리는 전자렌지로 데워서요

개인적으로 고기패티 좋아하지 않는데 훈제로리로 하니까 입에 맞더라구요

거시기장터 유황오리는 식이유황이 들어 있어서 항염에도 약이거든요

또 심혈관에도 좋아서 포화지방산보다 건강에도 오리가 약이라네요

제입에는 훈제오리 슬라이스가 제일 나은것 같은데 종류별로 쓰임새가 다르니까 용도별로 골라서 쓰면 좋겠어요





로컬푸드 직거래장터 거시기장터 http://www.jbplaza.com/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