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팔로우미 아이비 백광피부 백설피부 건식앰플마스크 미구하라앰플
리뷰 후기 이벤트2015. 5. 10. 02:00




                   팔로우미, 아이비 백광피부, 백설피부, 건식앰플마사지, 건식앰플마스크


팔로미에서 아이비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되었어요

아이비는 노래도 잘하고 외모도 예쁘고 무엇보다 피부가 곱더라구요

유명연예인들은 특별한 피부관리를 하니까 백설피부로 사진발도 잘 받는것 같아요

아이비는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예쁜데요

유명연예인들은 특별한 피부관리비법이 좋은 화장품을 쓰는데 아이비도 역시 그러네요







아이비의 백광 피부 관리법은 건식앰플마스라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하는 마스크팩이 아니고 팩에 미용앰플을 적셔서 마스크를 하는건데요

저도 처음 보는데 아주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원래 미용앰플은 고농도의 미용성분이 들어있거든요

그러니까 미용 효과도 2배 아니겠어요






아이비가 쓰는 앰플은 미구하라에서 만든 제품이구요

파라벤 NO 미네랄오일 NO 인공색소 NO 에탄올 NO 인공방향제 NO 동물성 NO 6무로 연약한 아이비의 피부도 백설피부로 만들어 주는것 아닐까요

원래 화장품에는 수많은 성분이 들어 가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하잖아요

미구하라는 건식앰플마사지도 문제가 없군요







미구하라 앰플은 대신, 캐모마일출물, 모란추출물, 석류추출물등 미용에 좋은 성분들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미백 피부보호등 여성들이 원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네요

화장품은 여러가지 많이 바를수록 역효과를 주기도 하는데요

앰플은 고농도라 한가지만 써도 충분이 큰 효과를 볼수 있잖아요

그래서 앰플을 많이 쓰는 여성연예인들이 많은것 같지요













미구하라에서 세일중이라 가지고 싶었던 아이템 다 골라서 사도 세일폭이 커서 이익이네요

화장품가격도 여성들에게는 부담이 되잖아요

연예인들이 몰레 쓰던 미구하라 나도 좀 써보고 싶다 할때 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부담이 적어지지요

저는 울트라 화이트닝앰플과 안티 링클 이펙트 그밖에 사고 싶은 제품이 너무 많네요

안전하고 쉽게 피부관리를 할수 있을것 같아서요



미구하라 세일 이벤트 http://me2.do/IFR2nRq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