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SPC그룹 허영인 창립 70주년기념 칠순잔치
리뷰 후기 이벤트2015. 5. 15. 09:42



허영인 / SPC그룹


요즘은 독거노인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서 연로하신 노인들 복지에 대한 정부정책도 늘어나긴 하지만 아무래도 턱없이 모자라지요

 SPC그룹의 허영인회장님은 올해도 어김없이 나눔행사를 여는데요

이번에는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전국 사회복지관 70곳에서 대대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네요

경제가 어려울때는 양로원 고아원에 후원과 기부가 뚝 떨어진다는데 너무 반가운 소식입니다

요즘 너무 살벌한 소식들이 많은데 훈훈해 지니까요




SPC그룹이 창립한 해인 1945년에 태어나 올해 칠순을 맞는 어르신 90여명을 대상으로 생일 잔칫상을 차리고 선물을 전달했다고 하는데요

이 행사에는 조상호 그룹 총괄사장과 윤석춘 삼립식품 대표 등이 함께 참석했구요

저는 어릴때 삼립빵공장 옆에 산적이 있어서 싸게 공장도 가격으로 맛있는 빵을 사먹은 기억이 납니다

'또 제외할아지님 외할머님도 돌아가셔서 저도 그리운 마음에 울컥했어요





사회공헌으로 기부나 봉사를 한다는것이 그리 쉽지도 않고 아무나 하는 일도 아니라서 SPC그룹 허영인회장님의 나눔정신에 대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기업의 회장자리에서 나눔을 실천 하면 부하직원들도 존경과 감사로 더 일을 열심히 할것 같아요

그러면 직원들도 자연스럽게 나누고 봉사를 실천할구요

그러니까 살맛 나는 세상이 되는거구요




 어버이날에는 임직원들이 각 사업장 인근 15개 노인복지관을 찾아 카네이션과 선물을 전달하고 점심특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하구요

그래서 이번달 오월은 어르신들이 많이 기뻐 하셨을것 같아요

노인복지관에서 선물도 받으시고 잔치도 해서요

SPC그룹 허영인 창립 70주년기념 칠순잔치 참 뜻깊은 나눔이지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