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직장인투잡 투잡알바 투잡창업 재택투잡 통통투잡스쿨
리뷰 후기 이벤트2015. 5. 27. 15:26






 직장인투잡 / 투잡알바 / 투잡창업 / 재택투잡

요즘 직장인들투잡시대고 주부들도 재택투잡을 하는것이 대세같아요
그런데 투잡을 하려면 정확한 정보가 있어야지 안그러면 시간낭비 돈낭비에 마음이 더 아프지요
통통투잡스쿨에서는 창업 투잡의 꿈을 이룰수 있다고하네요
초기투자비용이 없어서 주부들도 할수 있을것 같아요
왜냐면 대리점 개설할때도 비용이 없다고 하니까요




더엠사업설명회는 가서 직접 강의를 들어야 이해가 빠르겠지요

수익구조나 공유등 복잡해서 이해가 잘 안되거든요

제가 이해한바로는 핸드폰 무점포대리점 주인이 되어서 투잡창업도 하고 투잡알바도 하는거에요

요즘 핸드폰 없으면 안되는 시대잖아요

어자피 핸드폰은 구매가 일어나야 되는거구요






신규번호이동 개설할때 일반 대리점에서 가지는 수익을 소비자와 공유한다는 개념이 좋으네요

앞으로도 통신시장은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투잡족이라면 귀가 솔깃하겠네요

일하는 만큼 큰 보상이 따라오니까요

재택투잡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유리하구요






더엠의 경영전략을 보면 본인이 하기에 따라 수익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3단계 수당도 무척 많구요

핸드폰을 많이 팔수록 수익이 무한대로 늘어나는 구조 같아요

경쟁시대니까 열심히 하면 누구나 투잡으로 돈을 벌수 있을것 같아요

통통투잡스쿨 사업설명회 저도 가보고 싶네요






누구나 통신을 이용 안하고는 못배기는 세상이잖아요

그러니까 통신을 이용하면서 통신으로 투잡을하면 좋을거에요

데엠의 공유 존중 합법이라는 슬로건이 어쩐지 투잡에 성공할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인생을 변화 시키면 삶의 질도 올라가잖아요

남는 시간에 투잡을 해서 여유로운 생활을 하면 좋겠지요



연락처 010-2704-8272 이메일 darview7@gmail.com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