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아줌마의날 타파웨어 한우 미림 홈파티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5. 26. 15:56





아줌마의날 홈파티키트에 미림과 한우로 불고기했어요

역시 우리 한우가 맛도 탁월하고 누린내도 거의 없고 육질도 연해서 너무 맛있어요

미림은 육류나 생선에 사용하면 설탕 쓸일도 없고 조리도 간편해서 좋은데요

한우불고기에 미림은 천생연분인것 같아요

불로기가 양이 적어서 불고기 볶음밥을 했는데 바닥까지 긇어 먹었네요






냉장고가 오래 되고 잡동사니로 가득차서 정리하려면 날 잡아야 되는데요

타파웨어 설문지 작성하면서 우리집 냉장고상태가 구제불능이라는것을 알았어요

냉장고정리 빨리 해야겠다고 결심했지만 엄두가 안나서 언제 할지 모르겠습니다

마음이 급할때 식재료 먼저 냉장고에 집어넣고 미처 꺼내지 못하면 잊어버리고 악순환이 되플이 되거든요

냉장고용 용기가 세트로 많으면 좋겠는데 아무거나 되는데로 빈용기에 담으니까 질서도 없고 그러네요






제가 냉장고 관리 잘 하는 주부 본적이 없어요

특히 식구가 많거나 워킹맘들도 대부분 그럴건데요

냉장고는 믿는 구석이 있어서 안심하고 보관하게 되잖아요

그런데 뉴스보면 화장실보다 세균이 더 많다고 해서 관리 잘해야 되는데 도무지 손대기도 무섭네요

설문지 잘 보관하고 냉장고정리 자주 해야겠어요






아줌마의날 홈파티에서 냉장고 정리법도 배우고 맛있는 한우불로기도 먹고 미림과 타파웨어도 나누니까 즐거운 모임이 되었어요

한우가 비싸고 먹기 힘든 고기라고 수입산만 먹었는데 앞으로는 한우로 터닝할것 같아요

한우불고기 재울때도 미림 잊지 않고 넣는걸로 하기로 했다네요

미림은 솜씨가 없어도 맛있어지는 비결이지요

주부들의 로망 타파웨어 풀세트로 냉장고 정리하는 날 또다시 홈파티 하면 좋겠어요



"본 후기는 타파웨어,미리,한우114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