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뿌리는 올리브오일 까르보넬 체험단후기 두부부침샐러드
리뷰 후기 이벤트2015. 7. 17. 10:30








예전에는 쓰고 싶어도 구매가 안되기때문에 쓰지 못 했던 스프레이오일인데요

요즘은 유명한 쉐프들이 많이 쓰더라구요

한국에서도 얼마든지 구매할수 있구요

뿌리는 올리브오일 까르보넬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이라 건강도 지켜주지만 편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용기가 스프레이식이라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고 소량만으로도 쓸수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좋겠지요





뿌리는 올리브오일 까르보넬 샐러드용으로 두부를 슬라이스해서 부쳐서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샐러드용이라 그런지 오일맛이 깔끔하고 덜 느끼하네요

제가 고기를 잘 못 먹으면 두드러기가 나서 고기 대용으로 잘 쓰는 두부 슬라이스부침이 바삭하니 맛있게 부쳐지더군요

두부 부칠때도 위에서 스프레이 했고 두부 뒤집어서도 위에서 스프레이 하니까 너무 편하고 좋으네요

두부슬라이스 부침이 바삭하게 고소하게 잘 부쳐지더라구요




두부슬리이스 부침과 치커리 토마토 자색양파에 박사믹식초로 버무려서 간단하게 샐러드가 되었어요

뿌리는 올리브오일 덕분에 편하고 쉽게 샐러드가 되더라구요

원래 용도는 샐러드에 뿌려야 되지만 부침에도 무리가 없어요

다음에는 계란후라이도 도전할 생각이에요

뿌리는 올리브오일 까르보넬 중독이 될것 같아요



마이클럽 뿌리는 올리브오일 체험단 상품으로 쓴 후기임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