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홍수아 롤리캔들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1. 3. 18:47






홍수아 롤리캔들인데 포장이 럭셔리 해서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롤리캔들은 착한 천사캔들이라고 요즘 많이 사용 하는 캔들이지요






홍수아 롤리캔들 향이 은은해서 거실에 놓아두면 방향제도 될것 같아요

롤리캔들 -웨스트민스터 7oz 200ml와 3oz 롤리캔들은 용도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켜면 좋겠지요





롤리켄들은 양초 색상이 일반초와 다르게 순백색이만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요






홍수아 롤리캔들은 3oz 롤리캔들이 밝아요

7oz 200m는 불투명하게 비치는데 용기에 따라 빛이 다르네요

요즘 호흡기 건강이 걱정이 되어 일반초도 잘 안키는데요

방송 보니까 양초가 타면서 유해물질도 나오지만 미세먼지가 그렇게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미세먼지가 폐로 들어 가거나 혈관이나 신장으로 들어 가면 난치병이 된다구요







제가 양초를 좋아하는데 양초는 켤때 끌때 화학적인 냄새가 나서 왜그런가 했더니 소이캔들은 전혀 독한 냄새가 없어요

그래서 착한캔들 이라고 하나보네요

롤리캔들은 건강도 지켜주고 분위기도 살려 주니까 착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롤리캔들의 수익금도 좋은일에 쓰니까 마음도 따뜻해지구요

연말에 선물용으로 쓰면 인기도 많이 얻을것 같네요



쇼핑몰 링크: http://www.diymix.co.kr


"본 체험 후기는 체험단 모집 전문 사이트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