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천연성분 비염스프레이 한방코팩 숨편코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2. 24. 08:45






비염스프레이  한방코팩 숨편코입니다

요즘 겨울철이라 코가 마르고 답답하고 숨쉬기도 불편하지요

또 만성비염일경우 스트레스도 심하게 받고 불편하잖아요

그럴때 도움이 많이 되는 비염스프레이 한방코팩이 있어서 도움이 되지요

비염증세가 있으신 분들의 코 점막의 면역력을 높여 비염 증세를 완화시키는 장점이 있으니까요





숨편코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서 자극적이지 않아요

특히 콧물 코막힘에 효과가 좋더라구요

저는 비염은 아닌데 기관지가 약해져서 조금만 추워도 목이 칼칼하고 기침이 나는데요

원인중에 하나가 바로 코더군요

코가 마르면 기침이 심할때가 많았어요 천연제품이기 때문에 남녀노소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안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숨편코는 의약품이 아니고 의약외품이구요




코가 마르거나 막힐떼 보통 쓰는법이 코세척이나 약물흡입인데 제가 그런 종류의 치료는 너무 거부감이 들기때문에 안씁니다

그런데 비염스프레이 한방코팩 숨편코 써보고 깜짝 놀랐어요

코가 말라서 나오는 기침에 효과도 보았고 코안에 보습과 영양도 조화롭게 해서 무리 없이 코문제가 해결이 되더라구요

제가 한방매니아인데 숨편코에는 한방재료가 들어가서 부작용도 없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코가 마르다 싶으면 숨편코를 사용하니까 너무 좋더군요

숨편코는 순수 천연 한방 제품으로 제조된 천연비염스프레이라 그런것 같아요





 한방코팩 숨편코는 용기위에 있는 양쪽 날개를 눌러서 사용하게 되어 있어요

그런데 코안에서 직접 사용했더니 너무 강하게 들어가서 제경우 손바닥에 스프레이 해서 다시 새끼손가락으로 묻혀서 코안에 발라요

그러면 순하게 바를수가 있더라구요

요즘 건조해서 코가 마르면 기침도 나고 목도 칼칼한데 숨편코 사용하고 목도리도 하고 보온을 하니까 기침도 거의 안나요

숨편코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팩을 하듯 우리의 소중한 코를 보호 하기 위해 코 점막 안에 하는 팩의 개념으로 만든 것이 숨편코입니다

그래서 코점막을 보호만 해도 숨쉬기 편하고 코안의 면역력도 높이고 지겨운 콧물로부터 해방이 되는 좋은 한방코팩 숨편코입니다


숨편코 판매처  http://auction.kr/iA0rm0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