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정지영의HIT 암버팜 솔트크림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2. 30. 14:04





여드름 지루성피부염 접촉성피부염 아토피에 효과적인 암버팜 솔트크림이에요

저도 소금제품 사용하고 미용소금 많이들 쓰잖아요

입욕제나 스크럽제품들도 많고 그런데 크림은 처음이네요






아무리 소문난 솔트크림이라도 검증을 해야지요

일단 아토피는 아니지만 나이가 있으니까 피부가 너무 건조합니다

그뿐만이 아니고 피부가 윤기가 없고 푸석푸석하고 늘어지고 상태가 너무 나쁘거든요

암버팜 솔트크림을 발라보니까 피부고민이 싹 달아나더라구요

바르자마자 피부에 윤기가 돌고 피부관리 받은것 처럼 탱탱해서 놀랍네요







정지영의HIT 보니까 소금이 온가족이 함께 써도 좋은 제품이 솔트크림이더라구요

보통 핸드크림은 손에 바르는데 솔트크림이 손에도 좋을것 같아서 발랐어요

솔트크림이라고 해서 짠맛이 나는것이 아니고 거의 짠맛이 없는 크림이라 피부에 발라도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요

암버팜 솔트크림은 약산성이라 부작용도 없는것 같아요

손에 발라도 전혀 미끌거리지도 무엇보다 향이 자연향이라 화장품 같은 느낌이 안드는데 그부분이 제가 사용하기에 좋으네요








암버팜 솔트크림은 발랐을때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흠수가 되어서 번질거림이 없어요

그래서 지루성피부나 복합성피부로 피비분비가 심한 사람들에게 효과적일것 같아요

민감성피 트러블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독일 암버팜 솔트크림은 7가지효능 임상입증(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피부위해성분 철저히 배제해서 유아 및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써보니까 인공적인 향이 없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솔트크림 하나만 발라도 보습과 피부보호가 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http://amberpharm.co.kr/html/product_view.html?goods_data=aWR4PTE4JnN0YXJ0UGFnZT0wJnBhcnRfaWR4PTE=||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