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여성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아마씨오일 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2. 3. 12. 17:03

 

아마씨오일

 

아마씨오일 식용유지라고 하네요

 

색상이 참기름 비슷합니다

 

마침 지난번에 받아서 먹고 있던 아마씨환과 함께 먹어 보았어요

아마씨기름 참 맛있더라구요

제입에는 지독한 향이 나는 참기름보다 훨씬 입에 맞았어요

그래서 비빔밥에 비벼 먹고 싶더군요

하지만 워낙 귀한 오일중 하나인데 약으로 먹어야지요

저는 변비는 거의 없지만 금식을 하거나 특별히 변이 굳는 식재료를 먹으면 변비가 되요

그래서 변비가 얼마나 힘들고 건강에 나쁜지는 알아요

숙변은 대장암의 원인이 될수도 있다고 하고 또 치질에 걸리면 보통 큰일이 아니에요

모두 난치병이거든요

그런데 변비에 좋다는 아마씨오일을 먹으면 당연히 변비 떨어집니다

변비에는 올리브오일도 쓰거든요

올리브오일은 특유한 향때문에 한국인들 입에는 오히려 아마씨오일이 거부감이 없어서 먹기 을겁니다

 

아마씨는 착한 맛에 효능이 막강해서 믿고 먹어도 좋은건데요

일단 면역력이 올라가고 여성들이 걸리기 쉬운 질병을 예방해주면서 피부노화도 막아주고 불순물도 배출해서 건강을 지켜주지요

저는 아마씨매니아에요

맛있기 때문에 먹기도 하지만 빵 만들때 쓰기도 하거든요

그런데 아마씨는 맨입으로 씹어 먹으면 이에 붙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다행히 아마씨 편하게 먹을수 있게 아마플랙스에서 좋은 제품이 많이 나오니까 좋잖아요

제일 좋은 제품은 아마씨 오일 같아요

먹기 쉽지 맛있지 다용도로 쓸수도 있으니까요

아무래도 오일은 귀해서 가격이 비싸지만 선물용으로도 참 제격일것 같아요

다가오는 5월달은 어르신들께 선물할일이 많은데 흔해빠진 식상한 선물말고 갱년기에 약인 면역력 변비 다 해결해 주고 맛있는 아마씨오일 드리면 사랑 받을것 아니겠어요

 

설명문 보면 제가 열심히 씹어 먹었던 생아마씨가 흡수가 안되었군요

먹기도 힘들데 헛고생을 했네요

저도 다음부터는 오일로 먹어야겠어요

 

아마씨오일이 선물용도 여러가지고 용량도 다양해서 골라 먹으면 부담도 적고 먹어보고 효과가 좋으면 평생 먹으면 되잖아요

아마씨오일은 향이 거의 입박으로 안나와서 티를 낼 일도 없어요

아마씨환과 같이 먹어도 좋다고 하니까 꾸준히 먹으면 질병예방에도 좋을겁니다

 http://www.ecodaum.com/index.php

Posted by 에이프런